이케아 마케팅전략, 기업소개, 시장점유율, 경쟁사분석, SWOT분석, STP, 마케팅목표, 마케팅전략,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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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아 마케팅전략, 기업소개, 시장점유율, 경쟁사분석, SWOT분석, STP, 마케팅목표, 마케팅전략,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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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일 2017.09.04 등록일 2017.06.03
학과(학년) 경제학과(3학년) 카테고리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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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이케아 PPT
이케아 기업소개
이케아 시장점유율
이케아 경쟁사분석
이케아 SWOT분석
이케아 마케팅목표
이케아 STP
이케아 4P
이케아 마케팅전략, 시사점

목차

이케아
기업소개
시장점유율
경쟁사분석
SWOT분석
마케팅목표
STP
4P
마케팅전략, 시사점

본문내용

이케아 마케팅전략, 기업소개, 시장점유율, 경쟁사분석, SWOT분석, STP, 마케팅목표, 마케팅전략, 시사점
IKEA
“IKEA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 아래 많은 사람들을 위하여 멋진 디자인과 기능의 다양한 홈 퍼니싱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전 세계적 1위 가구회사
독특한 가구 디자인과 마케팅 방법으로 유명
다국적 기업으로 저가형 가구, 액세서리, 주방용품 등 생산 판매
낮은 가격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구계의 “맥도날드”
조립식 D.I.Y 가구 제작으로 포장, 운송, 창고비용 절감

스웨덴 국기에 등장하는 파랑과 노랑으로 꾸며져 있다
창업주 이름[I, K] + 창업주 살던곳 [E,A]

1943년 스웨덴에서 창립

세계 어디서나 이케아의 고유색인 파랑, 노랑은 동일하며 매장 외벽도 파랑 노랑으로 칠해져 있다.

직원들은 노란색 폴로셔츠와 파란색 바지를 입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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