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뱅크 / SWOT분석 / FIVE FORCE MODEL / 기업분석 / 카카오 / 비지니스모델 / 수익구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브랜드관리 / 경영분석 /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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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뱅크 / SWOT분석 / FIVE FORCE MODEL / 기업분석 / 카카오 / 비지니스모델 / 수익구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브랜드관리 / 경영분석 /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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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일 2018.03.06 등록일 2018.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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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뱅크 / SWOT분석 / FIVE FORCE MODEL / 기업분석 / 카카오 / 비지니스모델 / 수익구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브랜드관리 / 경영분석 / IMC전략 [SO전략, 미래방향]

목차

1. 카카오 뱅크 주식 시장분석
2. 카카오 / 카카오뱅크 브랜드관리
3. 카카오 뱅크 소비자분석
4. 카카오 뱅크 기업분석
- SWOT분석
- FIVE FORCE MODEL
- 비지니스 모델 분석
5. 미래 방향 제시
- 4차 산업혁명
- MOU

본문내용

카카오 뱅크 / SWOT분석 / FIVE FORCE MODEL / 기업분석 / 카카오 / 비지니스모델 / 수익구조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브랜드관리 / 경영분석 / IMC전략
카카오 뱅크
과연 ?


분석을 통한 결과로는 카카오뱅크의 지분을 많이 차지하는 한국금융지주, 카카오의 주가는 현재 고점에서

점차 하락 할 것으로 예상한다. 하지만 카카오 뱅크의 향후 전망을 긍정적으로 작용하여 전 고점을 뛰어

넘고 신 고가를 형성할 수 있을지 다음 자료를 통해 알아보자


현재의 카카오

현재의 카카오는 기존의 카카오와 DAUM이 통합된 상태의 브랜드


제품범주 전형성(Typicity) 이란 ?
-제품카테고리가 제시되었을때 가장먼저 연상되는 브랜드


기존 카카오의 직관적이고 심플한 브랜드 이미지를 잘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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