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브랜드)의 창업 성공 사례(전략)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마뗑킴(브랜드)의 창업 성공 사례(전략)

자료번호 r1643247
수정일 2023.09.19 등록일 2023.09.19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ha********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A+ 받은 정성스럽게 직접 쓴 레포트입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마뗑킴은 한국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로, 창업자인 김다인은 시각 디자인을 전공하고, 대학교 시절 여행 중 방문한 나라의 고유한 패션과 문화를 공부하며 브랜드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마뗑킴의 창업 성공 사례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문헌

Kim, Y., & Lee, K. (2019). The Analysis of Marketing Strategy of a New Cosmetic Brand "MADONGKIEUM (마뗑킴)". International Journal of Business and Society, 20(3), 1176-1191.

K-Beauty Upstart MADONGKIEUM Makes Waves with Instagram-Friendly Products" (WWD, 2019)

박수호. (2023년 03월 03일). K패션의 재발견, 아더에러·마뗑킴…토종 브랜드 매섭네~. 매경https://www.mk.co.kr/economy/view.php?sc=50000001&year=2023&no=171978

정연심. (2023년.03월02일). “화장품도 마뗑킴이네”. 코스모닝
https://www.cosmorning.com/news/article.html?no=45034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마뗑킴(브랜드)의 창업 성공 사례(전략)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