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람들 [독후감, 서평] 조셉 미첼리 저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스타벅스 사람들 [독후감, 서평] 조셉 미첼리 저

자료번호 r1253095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12.23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ls*** 가격 1,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스타벅스 사람들 ((The Starbucks Experience)』 _ 조셉 미첼리 (Joseph A. Michelli) 저 [독후감]
  • 『스타벅스 사람들 ((The Starbucks Experience)』 _ 조셉 미첼리 (Joseph A. Michelli) 저 [독후감] 현대시대에 대중들이 가장 많이 찾는 기호식품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커피 일것이다. 과거와 달리 커피는 이제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저렴한 이미지를 탈
  • \'스타벅스 사람들\'에 대한 독후감
  • 만나고 수많은 자료 조사를 통해서 만들어진 이 책 안에 담긴 내용들은 참 값진 것으로 가득 차 있다. 18개월 만에  Ⅰ. 들어가며 Ⅱ. ‘스타벅스 사람들’의 내용소개 및 핵심내용 요약 Ⅲ. ‘스타벅스 사람들’에 대한 서평
  • 조셉 미첼리의 \'스타벅스 사람들\'을 읽고
  • 리를 하고, 품질과 서비스 면에서도 일관된 수준을 유지를 할 수가 있는 비결은 과연 무엇인가?’, ‘경쟁사들의 치열한 견제를 이기며 승승장구를 하는 비결은 무엇인가?’ 저자는 하워드 슐츠 회장 등 최고 경영진을 인터뷰를 하고, 많은 매

소개글

스타벅스 사람들을 읽고 작성한 독후감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목차부분과 요약부분에 상세히 올려놓을테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제출용으로 작성한 자료가 아니기에 경쟁력이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과제로 제출하실 분은 그대로 내셔도 되고 조금 수정해서 내셔도 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I. 서론 -책을 읽기 전 생각-

II. 본론 -책의 주요내용 느낀점-

III. 결론 -책을 다 읽은 후 생각-

본문내용

스타벅스 사람들 [독후감, 서평] 조셉 미첼리 저
I. 서론 -책을 읽기 전 생각-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점포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커피 전문점이다.
대중들에게 하루에 빠짐없이 한잔씩은 마신다는 커피는 기호식품으로 전 연령층 모두가 좋아하고 나 또한 하루에 두 세잔은 꼭 마실 정도로 커피는 우리의 삶 속에 아주 중요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번화한 거리를 걷다보면 한집 건너 커피숍을 흔치 않게 볼 수 있을 정도로 계절조차 타지 않는 가장 안정적인 매장이라고 할 수도 있다.




≪ … 중 략 … ≫




II. 본론 -책의 주요내용 느낀점-
이 책의 원제는 '스타벅스 체험'이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좀 더 관심을 끌기 위해서 인지 몰라도 스타벅스 사람들이란 조금 더 거창한 제목으로 출판 되었다.
책의 원제의 의미데로 스타벅스를 알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스타벅스에 대한 체험만큼 좋은 건 없다. 저자 또한 자신이 직접 스타벅스의 경영 과정을 체험해 보고 스타벅스가 최고의 브랜드라는 것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을 정도의 가치를 느꼈다는 것이다.

참고문헌

스타벅스 사람들 조셉 미첼리 저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스타벅스 사람들 [독후감, 서평] 조셉 미첼리 저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스타벅스 사람들>을 읽고!!!
  • <스타벅스 사람들>을 읽고!!! 그동안 이런저런 이유로 스타벅스에 참 많이도 다녔다. 지금은 다른 카페들도 많아져서 비중이 조금 줄기는 했지만, 아직도 나한테는 제일 찾기 쉽고 만만한(?) 곳이 역시나 스타벅스다. 사실 이 책을 나올 즈음에 스타벅스에 대한 우려들이 조금씩 새어나오고 있었다. 경쟁자들이 많아지면서 스타벅스 고유의 경쟁력을 잃어가고 있고, 매장 또한 너무 많아지다 보니 이전만큼 수지가 많지 않는가 보다. 그래도 우리나라는 그 여파가 조금 늦어서 별 타격이 없는 것 같더니만 요새 들어서는 그렇지도 않은 것 같다. 하긴, 사람들의 취향은 다양해지는데 그들을
  • [스타벅스 사람들] 우수 독후감 요약 정리
  • [스타벅스 사람들] 우수 독후감 요약 정리 전 세계 42개국에서 1만 4천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매주 3천 5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맞이하고, 하루에 다섯 개의 매장을 오픈하고 있는 스타벅스. 중국은 물론 러시아, 미국문화에 배타적인 이슬람에서도 성업 중이다. 20여 년 전, 혜성처럼 등장한 '월스트리트의 신데렐라'는 이제 성공한 기업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저자는 이와 같은 스타벅스의 성공 배경에 주목한다. "확장을 거듭하면서도 모든 매장을 직접 관리하고, 품질과 서비스 면에서도 일관된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인가?" "경쟁사들의 치열한 견제를
  • (독서감상문) 스타벅스 사람들을 읽고
  •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은 비단 서비스 업계만의 화두가 아니다. 업종을 가리지 않고 모든 기업에게 해당된다. 스타벅스는 특별한 철학과 마인드를 갖춘 파트너들을 통해 기분 좋은 경험을 실현한다. 스타벅스의 파트너들과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 그들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인 저자는 그들이 경험한 실제 사례를 통해 스타벅스가 고객 개개인에게 어떤 경험들을 제공하는지 풍부하게 예시한다. 또한,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스타벅스의 경영진이 직원관리에 어떤 노력을 기울이는지도 구체적으로 예시한다. 스타벅스의 서비스, 팀워크, 리더십의 노하우가 모두
  • '스타벅스 사람들'에 대한 독후감
  • '스타벅스 사람들'에 대한 독후감 Ⅰ. 들어가며 이 책은 1980년대 까지만 해도 시애틀의 조그만 커피점이었던 스타벅스가 최근에는 전 세계 42개국, 1만 4천여 개의 매장을 두고 매주 3천 500만 명의 고객이 찾는 세계 초일류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원동력을 밝히고 있다. 이 책의 저자인 ‘조셉 미첼리’는 경영 전문 컨설턴트 이자 조직 심리학자이다. 저자는 작은 커피가게였던 스타벅스가 어떻게 20년 만에 단순히 커피만 파는 장소가 아닌 세계적으로 문화적 파급력을 갖게 되었는지에 대해 주목하게 되었고, 18개월에 걸쳐 취재하고 조사한 것들을 토대로 하여
  • [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 사례 고찰(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 마케팅 제휴, 스타벅스 브랜드개성, 스타벅스 환경에 대한 관심, 한국시장에서의 스타벅스, 중국시장과 일본시장에서의 스타벅스)
  • [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 사례 고찰(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 마케팅 제휴, 스타벅스 브랜드개성, 스타벅스 환경에 대한 관심, 한국시장에서의 스타벅스, 중국시장과 일본시장에서의 스타벅스) 1. 개관 지난 1999년 국내 첫 점포를 낸 미국의 커피 전문 체인점 스타벅스는 국내에서 오감 마케팅과 거점 전략으로 단기간에 현지 안착에 성공한 대표적인 업체로 꼽히고 있습니다. 출점 원년에 이미 흑자를 기록했고 작년 34개 매장에서 26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도 대학과 병원을 중심으로 60개 매장을 확보, 100% 매출 신장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성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