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리는 컨셉의 법칙 독후감 감상문 서평 김근배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끌리는 컨셉의 법칙 독후감 감상문 서평 김근배

자료번호 r1327469
수정일 2023.12.28 등록일 2015.03.11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wo******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협상의 법칙, 서평, 독후감- 개인적인 생각을 중심으로
  • 협상의 법칙, 서평, 독후감- 개인적인 생각을 중심으로 항상 모든 일을 할 때는 다른 사람의 참여를 얻어내라. 그들로 하여금 행동을 취하게 하라.그 행동이 당신 뿐 아니라 그들 자신의 것이 되도록 만들어라. 관여는 참여를 낳는다. 그리고
  • [독후감][서평] 깨진 유리창 법칙(마이클 레빈 저)
  • 법칙」은 국내 CEO 100인이 가장 많이 읽은 10권의 책 중 한 권으로 선정되었다. 기업가들은 매 순간 자신의 기업이 시장에서 생존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다. 그들에게 필독서로 거론되었다는 것은 이 책이 그만큼 기업가들
  • [우수 평가 자료]권력의 법칙 독후감- 교훈과 시사점을 중심으로.
  • [우수 평가 자료]권력의 법칙 독후감- 교훈과 시사점을 중심으로. 권력의 법칙, 무엇을 말하는가? 로버트 그린은 그만의 독특한 형식으로(그가 쓴 책들은 항상 여백에 빽빽하게 각주 아닌 각주, 또는 도움말 끼어넣기, 로 가득차 있다) 3권의

소개글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끌리는 컨셉의 법칙

개인적으로 마케팅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 내가 원하는 바를 획득하는 기술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사람의 마음이 움직이는 원리를 아는 것이 필수적이라 할 것이다. 마케팅 전공 학자들도 그 원리나 또는 법칙을 찾기 위해 연구하며 다양한 결과물을 내놓았는데, 이 책도 그런 노력의 산물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 김근배는 숭실대학교 경영학 교수로 SERI CEO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끌리는 컨셉의 법칙'의 내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의 성공 혹은 실패 사례 속에서 소비자의 욕망을 날카롭게 분석함으로써 성공하는 컨셉 개발의 17가지 법칙을 설득력 있게 들려준다. 아울러 제품의 컨셉 전략뿐 아니라 제품개발, 브랜딩, 스토리 개발 등의 내용도 포괄하고 있어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끌리는 컨셉의 법칙 독후감 감상문 서평 김근배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독서감상문)디지털 융합, 새로운 게임의 법칙을 읽고
  • (독서감상문)디지털 융합, 새로운 게임의 법칙을 읽고 디지털 융합, 새로운 게임의 법칙을 읽고 유선 방식의 IPTV, 이동통신 단말기를 통해 제공되는 위성DMB 등 디지털 융합 기술은 우리가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어느덧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로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하고 있다. 아울러 이를 제공하는 사업자 수도 많아졌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거의 대부분 융합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정보통신 시장이 국민경제에 미치는 영향도 크게 증가하였다. 정보통신 시장은 서비스별로 다수의 사업자가 출현하여 경쟁하는 체제이지만 통신시장에 경쟁이 도입된 역사는 그리
  • [독서감상문]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이 책은.. 시대가 바뀌고 기업이 바뀌어도 마케팅 세계를 지배하는 강력한 마케팅 개념은 변함이 없다. 아직까지도 여전히 유효한 마케팅 불변의 법칙 22가지를 흥미있게 제시한 책. 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등 마케터가 알아야 할 불변의 법칙들이 기업 사례와 함께 담겨있다. 미디어 서평 22가지 마케팅 비결 소개 최근 게임업체들 사이에 신작 게임을 내놓으면서 수십억원의 마케팅 비용을 들여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제 게임도 영화처럼 총제작비 가운데 마케팅 비용이 별
  • (독서감상문) 권력의 법칙을 읽고
  •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와 우주의 중력의 법칙이라는 것은 중력이 그렇게 움직인다는 것을 아는 데에도 물론 도움이 되지만, 중력의 법칙을 거슬러 로켓을 쏘아올리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권력의 법칙을 알게 되면 그 법칙을 거슬러 어떤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데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을까? 이 책이 권력의 비전 역할을 할지,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출발점 역할을 할지, 그것은 읽는이들이 새기기 나름일 것이다. 보이는 권력보다 책임감이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에게 리더가 되는 것은 진정으로 권력을 즐길 기회로 받아들여질 수 있다. 그들은 사람과 정보 모두를 통제하는 느낌을 즐긴
  • [독서 감상문]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알 리스 저/잭 트라우트 저 코카콜라는 콜라의 제왕이다. 그러나 맛으로 따지면 단맛을 첨가한 펩시를 선호하는 젊은층이 많다. 그래서 펩시는 젊은층을 상대로 눈을 가리고 맛 좋은 콜라를 가려내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프로모션 방법으로 동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1등은 펩시가 아니라 코카콜라다. 그렇다면 ‘맛 없는’ 콜라가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책의 저자들에 의하면 ‘마케팅은 제품과 제품의 싸움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사람의 기억력은 한계가 있어서 특정 시장의 대표 브랜드 두세 개만 기억할 뿐 그 외의 브랜드는 뇌세포 속에 차지
  • [독서감상문]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알 리스 저/잭 트라우트 저 이 책은 실제로 현대 사회-기업, 마케팅 종사자, 모든 개인-는 새로운 기술들 -web, media, communication technology-의 급속한 발전과 맞물려 저마다 자신의 독특한 마케팅 기법으로 고객을 공략할 수 있다고 자신하는 많은 개인과 집단의 등장에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아무리 많은 책을 보아도 그리고 그 속에 들어 있는 의미를 아무리 잘 이해한다고 하더라도 이 각각의 idea들을 꿰뚫어 명쾌하게, 무엇보다도 단순하게 보여줄 수 있는 책이나 사람은 거의 없다. 이 책은 오래전에 쓰여 졌지만-아니 오히려 오래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