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과 전체 독후감 - 부분과 전체 목차별 줄거리 요약 및 부분과 전체 읽고나서 느낀점
해당 자료는 9페이지 중 3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9
  • 품질인증
  • 프리미엄

부분과 전체 독후감 - 부분과 전체 목차별 줄거리 요약 및 부분과 전체 읽고나서 느낀점

자료번호 r1563620
수정일 2021.09.07 등록일 2021.09.07
페이지수 9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t**** 가격 3,5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부분과 전체 목차별 줄거리 요약 및 부분과 전체 읽고나서 느낀점에 대해 서술한 독후감 입니다.

독후감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부분과 전체 책 소개

2. 부분과 전체 목차별 줄거리 요약
(1) 1부
(2) 2부
(3) 3부
(4) 4부
(5) 5부
(6) 6부
(7) 7부
(8) 8부
(9) 9부
(10) 10부
(11) 11부
(12) 12부
(13) 13부
(14) 14부
(15) 15부
(16) 16부
(17) 17부
(18) 18부
(19) 19부

3. 가장 인상깊게 읽었던 파트

4. 읽고나서 느낀점 (독후감)

본문내용

부분과 전체 독후감 - 부분과 전체 목차별 줄거리 요약 및 부분과 전체 읽고나서 느낀점
독일태생의 이론물리학자이며 미시적인 세계를 지배하는 근본 법칙인 양자역학의 개척자 중 한명인 베르너 하이젠베르크가 집필한 책 “부분과 전체”는 베르너 하이젠베르크가 젊은 시절에 플라톤의 티마이오스라는 책을 통해 원자에 대해 생각을 한 것부터 시작하여 2차세계대전 속 핵분열 연구를 거쳐 마지막에는 소립자에 대한 토론을 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는 책이다.

참고문헌

.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부분과 전체 독후감 - 부분과 전체 목차별 줄거리 요약 및 부분과 전체 읽고나서 느낀점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부분과전체_베르너 하이젠베르크
  • 제목: 부분과 전체 - 베르너 하이젠베르크의 세계관을 통한 물리학, 철학, 인간성의 탐구 작가: 베르너 하이젠베르크 베르너 하이젠베르크의 '부분과 전체'는 현대 물리학의 중요한 발전과 이론을 섬세하게 다루는 동시에 그의 인생 경험과 성취를 회고하는 독특한 작품입니다. 이 독후감에서는 책의 주요 테마와 그것이 나에게 미친 영향에 대해 상세하게 논의하고자 합니다.
  • 골드만의 숨은 신-전체와 부분
  • 이 연구는 철학적 작업에 포함된다. 고증학적 연구는 철학적 사고에 필수적인 경험적 지식을 제공하는 반면, 철저한 사고는 수많은 개별적 사실들의 중요성을 비교하여 고증학적 연구에 방향성을 부여해 준다. 개별적이고 추상적인 경험 사실들만이 탐구한의 유일한 출발점이다. 기득된 결과에 의해 그 후의 진전이 가속화 될 수는 있으나, 과학적 지식은 점진적으로 조금씩 형성된다. 이 작업의 한계에 대한 이런 언급은 단순히 개인적 겸손을 표명하는 것이 아니다. 지식의 총체에서 출발한 과학적 사고는 이미 해결된 문제에‘규범적으로 또한 필수적으로’되돌아 올 필요 없이 어느 정도
  • 부분과 전체
  • 부분과 전체 『부분과 전체』 이 책은 하이젠베르크의 고등학교 졸업시기부터 2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독일의 과학원로로서 독일의 과학재건사업에 참여하는 시기까지의 자전적인 자서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을 보면서 시대의 격변기를 거친 천재 과학자의 사색과 고뇌에 대하여 가슴 깊이 느낄 수 있는 책인 것 같다. 생각보다 상당히 분량이 많고 용어가 어려워서 읽는 데 어려움이 많았지만 한 문장 한 문자 이해하면서 정말 느끼는 점이 많았다. 물리학을 연구하다 하이젠베르크는 고등학교 졸업시험 뒤, 너무 어려워서 절반 정도밖에는 이해할 수 없었지만 그 내용이 그를 매혹시킨 한
  • [공학/컴퓨터/통신] 부분과 전체 측면에서 본 공학윤리가 안고 있는 근본문제의 극복방향
  • '공해먹는 나무' 나온다 - 산림청 손성호박사팀 개발 최근 선진국에서 생태적 환경정화 대책의 하나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환경 정화 나무' 가 한국에서도 개발됐다. 산림청 산하 임목육종부 (경기도수원시오목천동) 의 손성호 (孫聖鎬) 박사팀은 2일 전북대 유전공학팀과 공동으로 3년여의 연구 끝에 현사시나무를 환경정화수 (樹) 로 개량하는 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우선 카드뮴.납 등 중금속을 빨아들여 독성을 없애는 단백질 (Ferritin) 을 생산하는 유전자를 올챙이로부터 분리해낸 뒤 이를 식물에 기생하는 박테리아인 아그로박테리아에 삽입시켜 현사
  • 유아 수학 수업계획안(전체와 부분)
  • 유아 수학 수업계획안(전체와 부분) (도입) (# 지난주에 동물원에 갔다 왔던 경험을 애기해본다.) -우리 친구들 동물원에 갔다 왔던 거 기억나니? -무슨 동물이 가장 기억나니? - 아, 우리 OO친구는 코끼리가 가장 기억에 남는 구나~ -코끼리는 어떻게 생겼었지? -아, 코끼리는 코가 길었었지? (#동물원에서 기억에 남는 동물들의 생김새를 가지고애기를 나누어본다. 그리고 상자 안에 있는 것이 무엇일까에 대한 호기심을 일으켜본다) -오늘은 선생님이 박스하나를 준비해왔어, 여기에는 우리 친구들이랑 애기를 나누었던 동물친구들이 나와~(박스를 열어 동물친구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