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 광고와 언어 [현대는 광고의 시대, 광고의 홍수, 광고 언어에 대한 관심, 광고의 성격, 광고 성격 의도성, 광고 성격 정보성, 광고 성격 정보 전달성, 광고 성격 정보 수용성, 광고 성격 상징성]
- 언어적 상징과 비언어적 상징으로 나눌 수 있는데, 한편의 광고에는 언어적 상징과 비언어적 상징이 혼재되어 있기 마련이다. 가령 신문 광고라면, 광고할 내용을 문자로 표현 하고 있는 부분은 언어 기호를 사용한 것이므로 언어적 상징에,
- 장애아동에 관한 보고서
- 교육정책
3) 소득보장 정책
4) 의료보장 정책
5) 종합 재활적 대책
6) 사회 환경적 대책
7. 장애아동 통합보육
결론
8. 장애아동을 위한 복지실천의 과정과 방법
9. 장애아동 복지사업의 문제점과 대책
-장애아동의 실천분야 (
- 아동복지실천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 및 자질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자질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요소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작성하여 보고서를 제출 - 아동복지실천
- 교육, 보호의 과정을 통하여, 빈곤, 방치, 유리, 질병, 결함 등을 지닌 아동, 또는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비행아동 들에게만 관심을 두는 것이 아니라 모든 아동이 신체적 ·지적 ·정서적 발달에 있어서 안전하며 행복할 수 있도록 위험으로
소개글
표지포함하요 4장이며 2012년 7월에 작성된 새로운 자료입니다.
목차
1.언어교육의 중요성
2.동영상 관련 서평
본문내용
언어교육관련 동영상을 보고 서평을 제출하시오 - 동영상 : 슈퍼맘 다이어리 40회 - 아나운서 김경화 편
1. 언어교육의 중요성
언어교육의 사전적 의미는 언어생활을 원활하게 유지하기 위하여 필요한 언어기능의 습득을 목표로 하는 교육으로 정의되어 있다 그러나 유아의 언어교육은 이러한 정의와는 별개로 살아나가는데 가장 필요한 기술을 습득 하는 것이다.
물론 영유아기에는 언어뿐이 아니라 교육의 적기성이기 때문에 언어뿐이 아닌 다른 분야와도 조화를 이루어 교육되어야 하지만 영유아기의 언어교육은 그 양과질에서 큰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영유아기의 언어교육은 말하기,듣기,읽기,쓰기의 기본적인 네 영역의 기능을 가져야 하며 사회생활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의사소통의 능력을 가져야 한다.
≪ … 중 략 … ≫
2. 동영상 관련 서평
한참 세간을 아니 최소한 육아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엄마들을 들썩하게 했던 김경화 아나운서가 출현한 슈퍼맘다이어리를 신청하게 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김경화 아나운서의 야무진 살림솜씨, 인테리어 등등이 다루어 졌지만 무엇보다 가장 관심있게 다루어졌고 이슈가 되었던 것은 김경화 아나운서의 언어교육법이였다.
김경화 아나운서가 말하길 “아이의 새 drkr을 키우고, 탐구의식을 갖게 해주는 것은 엄마의 몫”이라고 한다. 아이는 엄마의 말을 가장 많ㅍ이 듣고 따라하기 때문이다. 워킹맘인 김경화 아나운서는 아이와 대화할수 있는 시간이 짧은만큼 티브이 시청,전화통화,인터넷은 되도록 하지 않고 아이와의 직접교류를 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한다.
대부분의 워킹맘들이 아이를 디보삼춘이나 뽀통령에게 맡기고 밀린 집안일을 하는 현실과는 사뭇다른느낌으
참고문헌
슈퍼맘 다이어리40회 - 아나운서 김경화 편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언어교육관련 동영상을 보고 서평을 제출하시오 - 동영상 : 슈퍼맘 다이어리 40회 - 아나운서 김경화 편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