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규모
본 자료는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국내외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규모

자료번호 s844410
수정일 2012.03.13 등록일 2012.03.13
페이지수 2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kr***** 가격 1,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국내외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규모 자료입니다.

목차

국내외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규모

본문내용

국내외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규모
스포츠마케팅의 세계--국내 시장 규모 추정

세계 스포츠마케팅의 시장 규모에 대한 정확한 통계 자료는 아직까지 없는 실정이다. 그러나 개략적이나마 세계 스포츠마케팅 시장 규모를 추정해 보면 다음과 같다.
스포츠 선진국인 미국의 경우 1987년 국민스포츠총생산(GNSP)이 502억달러로 담배·석유 산업을 능가하는 23번째 규모의 산업이었다.이는 스포츠 산업이 세계 무역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2.5%나 점하는 것이며, 1995년 GNSP가 850억달러(한화 환산 약 85조원)로 확산되어 지난 8년간 41%의 성장률을 보였다. 따라서 1995년 미국 시장이 세계 시장의 약 60%를 점유한다고 가정할 경우, 세계 스포츠마케팅 시장 규모는 약 1,420억 달러(한화 환산 약 142조원)로 추정할 수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국내외 스포츠마케팅의 시장규모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