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달콤, 쌉싸름한 스타벅스 자료입니다.
목차
1. 환경 분석
2. 문제점 정의
3. 원인 분석
4. STP 전략
5. 컨셉 도출
6. 전략 구상
7. 평가
8. 결론
본문내용
달콤, 쌉싸름한 스타벅스
달콤, 쌉싸름한 스타벅스
M a r k e t i n g M a c c i a t o
1. 환경 분석
- 現 스타벅스 시장이 어떠한가?
1. 환경분석
┗━━━━━━━━━━─────────…
내부 환경분석 (4P analysis)
Price
- No discount
- No discount
- 브랜드 이미지를 가격에 포함
Product
- 대표 제품(Espresso) 존재
- 계절에 따른 음료 개발 및 출시
- 신선함 유지에 노력
- 고객에 따른 맞춤 서비스
- 오늘의 음료
Place
- 직영점 체제 유지
- 재료의 독점적 유통
- 같은 지역 다수의 점포 배치
Promotion
- catering service
- No advertisement
- 환경 친화적 마케팅
- Sampling service
1. 환경분석
┗━━━━━━━━━━─────────…
외부 환경분석 (Competitor)
【The Coffee Bean】
≪ 사 진 ≫
강남에서 강북으로 매장 확장
매장의 고급화 및 차별화 시도
다양한 메뉴의 개발
꾸준한 사회활동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1. 환경분석
┗━━━━━━━━━━─────────…
외부 환경분석 (Competitor)
【Hollys Coffee】
≪ 사 진 ≫
신선한 재료 및 제품의 품질을 위해
국내 생산 재료 사용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
국내 브랜드로서 로열티나 원가에서 유리
지속적인 문화체험 promotion
개인의 취향에 맞춘 맞춤식 커피 제공
다양한 MD의 판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달콤, 쌉싸름한 스타벅스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