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중국시장,진출,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29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9
  • 프리미엄

유한킴벌리,중국시장,진출,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098239
수정일 2012.09.14 등록일 2012.05.09
페이지수 2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유한킴벌리,중국시장,진출,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입니다.

목차

CHAPTER 1. 기업소개

- 기업개요, History, 기업문화

- 사업분야, 경영방침

- 경영실적 매출 현황

Chapter 2. 중국시장 진출

- 중국시장 진출배경

- 중국시장 점유율, 매출 현황

Chapter 3. 중국시장 마케팅 분석

- SWOT, STP, 4P

CHAPTER 4. - 윤리경영 및 결론

- 주요협력 활동

- 사람중심 경영

- 결론

본문내용

유한킴벌리,중국시장,진출,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기업소개 – 경영방침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유한 킴벌리는 단지 매출이익이 높은 회사가 아닌 종업원들이 사랑하고, 고객들이 만족하며 존경하는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날리고 있다. 새로운 사업분야로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발전하고 있는 기업.
이 기업이 이렇게 항상 발전할 수 있는 근거가 되는 것이 무엇일까?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유한킴벌리,중국시장,진출,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4조 3교대 근무시스템 분석(유한킴벌리의 사례) - 시장의 현황, 자사현황, 유한킴벌리 성공사례, 도입비용과 적용방안
  • 4조 3교대 근무시스템 분석(유한킴벌리의 사례) - 시장의 현황, 자사현황, 유한킴벌리 성공사례, 도입비용과 적용방안 안녕하십니까! 신무림제지 생산관리팀 OOO 입니다. 지금부터 자사의 ‘4조3교대’ 근무시스템 도입의 당위성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우선 4조 3대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4조 3교대는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는 널리 알려진 근무 시스템으로, 한국에서는 93년 유한킴벌리가 처음으로 생산직 사원에 대해 도입한 이후 포항제철 한국타이어 등 이 운용하고 있습니다.4조3교대 근무시스템은 3개조는 8시간씩 근무함으로써 공장을 24시간 가동하
  • 국제 경영학,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 경영학,유한킴벌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Ⅰ.서론 1. 선정 동기(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1970년 3월 30일 유한양행과 킴벌리 클라크의 합작으로 창립된 우리나라 최초의 합작기업이며, 대표적인 생활용품 회사이다. 우리나라가 아직 남성 위주 사회였던 1971년 1월, 여성들의 생리를 다루는 여성생리대「코텍스」를 우리나라에 처음 선보였고 그 이후에도 각종 혁명적인 위생용품을 우리나라 최초로 선보였는데, 미용티슈「크리넥스」, 화장지「뽀삐」, 아기 기저귀「하기스」, 생리대「화
  • 생리대 시장 마케팅 분석(유한킴벌리 vs P&G)
  • 생리대 시장 마케팅 분석(유한킴벌리 vs P&G) Ⅰ. 서론 1. 생리대 시장을 선택한 이유 현대사회에서 여성의 사회적 위치와 역할에는 많은 변화가 생겼다. 여성들은 더 이상 한국사회의 가부장적 체제에 수긍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지 않으며 자신의 자아발전을 위한 노력으로 꾸준한 사회적 지위 향상을 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여성들의 소비생활에도 큰 영향을 끼쳤으며 여성의 구매력의 향상으로 인해 여성들을 타겟으로 하는 여성 상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것이 요즘의 추세이다. 생리대의 경우 시장규모가 3000억 원에 이를 정도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시장규모와 상응하는
  • (2019년 유한킴벌리 자소서 + 면접족보/합격스펙) 유한킴벌리 (경영지원/무역)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면접후기/스펙 [유한킴벌리자소서 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 합격샘플/유한킴벌리채용정보/첨삭항목]
  • (2019년 유한킴벌리 자소서 + 면접족보/합격스펙) 유한킴벌리 (경영지원/무역)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 면접후기/스펙 [유한킴벌리자소서 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 합격샘플/유한킴벌리채용정보/첨삭항목] 학과 공부는 기본적인 성취를 목표로 삼았고, 사회에 나아가 실질적으로 필요한 인맥형성과 사회경험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대학시절 공부만을 중요시하던 친구들과 달리 동아리 및 아르바이트를 통해 조직생활과 돈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었으며 글로벌시대에 뒤처지지 않기 위하여 떠난 자원봉사와 배낭여행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배우기도 하였습니다. 환경경영을 처음으로 시작한 유
  • [2016년최신][유한킴벌리 자소서 합격예문+맞춤형 자기소개서 전략][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쓰는방법][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예문+쓰는노하우][유한킴벌리채용][유한킴벌리자소서][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유한킴벌리]
  • [2016년최신][유한킴벌리 자소서 합격예문+맞춤형 자기소개서 전략][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쓰는방법][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예문+쓰는노하우][유한킴벌리채용][유한킴벌리자소서][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유한킴벌리] [최신][유한킴벌리 자소서 합격예문+맞춤형 자기소개서 전략][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쓰는방법][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예문+쓰는노하우][유한킴벌리채용][유한킴벌리자소서][유한킴벌리자기소개서][유한킴벌리] Ⅱ.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글자수 공백 포함 500byte 이상~ 1200byte 이내) ,,,,,,,,,,,,,,,,,,,,,,,,,,,,,,,,,,,<중략>선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