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
해당 자료는 24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4
  • 프리미엄

아웃백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

자료번호 s1098244
수정일 2014.12.10 등록일 2012.05.09
페이지수 2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아웃백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 자료입니다.

목차

1. Intro
2. 아웃백의 감성마케팅 성공
3. 아웃백 감성마케팅의 평가
4. 아웃백 감성마케팅의 효과
5. 아웃백 감성마케팅의 차후 전략

본문내용

아웃백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No Rule Just Right -

1996년 국내 도입
2008년 5월 국내 100호 점 오픈
2007년 매출액 2700억
2012년 전국에 150개 매장 오픈 목표
2005-2008 한국능률협회 선정 파워브랜드 1위
2004-2007 한국생산성본부 선정 국가브랜드 경쟁력 지수 1위
.
.
.
차별화된 서비스
풀뿌리 마케팅

입점 전, 지역 마케팅 실시
입점 후, 지역 행사에 동참, 나눔의 정신 실천

웨이팅 푸드 서비스

대기 시간 동안 고객에게 음식 제공
스테이크, 시푸드, 샐러드, 에피타이저

페이저 서비스

매장 반경 1km 내에서 순서 안내 서비스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배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아웃백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아웃백 스테이크의 마케팅전략과 핵심 성공요인 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의 마케팅전략과 핵심 성공요인 분석 Ⅰ. 서 론 점차 변화해가는 사회 속에서 입맛도 서구화를 따라가고 있다. 특히, 외식산업이 발달하면서 가족을 겨냥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잇따라 문을 열고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데, 그들은 무엇이며 그들이 성장하게 된 환경은 어떠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1. 패밀리레스토랑의 정의와 성장배경 Khan, Mahmood A(1991)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패스트푸드와 같은 빠른 서비스는 필요치 않으면서 가격은 저렴하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정의하였고, 김동승(1998)
  •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1. 기업소개 1988년 미국의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처음 문을 열었다. 호주의 대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이다. OUTBACK은호주식 영어로 ‘오지’ 또는 ‘벽지’란 뜻의 용어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1980년대 말 ‘크로커다일 던디’라는 영화가 미국에서 유행 하면서 호주 붐이 일어나 이 붐을 타고서 호주풍의 레스토랑인 OUTBACK STEAKEHOUSE가 생겨나게 되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로고는 봇짐을 들고
  • [패밀리 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베니건스][T.G.I.FRIDAY'S][마케팅 전략 사례][마케팅]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FRIDAY'S 마케팅 전략 사례(패밀리 레스토랑)
  • [패밀리 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베니건스][T.G.I.FRIDAY'S][마케팅 전략 사례][마케팅]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FRIDAY'S 마케팅 전략 사례(패밀리 레스토랑) Ⅰ.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레스토랑의 어원은 불어의 드 레스토러에서 유래되었는데, 이 말은 영어의 리스토어(Restore)에 해당된다. 즉 회복한다, 기력을 회생시킨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와 같이 레스토랑의 뜻을 거슬러 올라가 보면 음식물을 섭취함으로써 기력을 되찾는다는 의미로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발전하여 오늘날처럼 일정한 장소, 시설, 식
  • 외식산업 성공 사례 아웃백의 경영전략및 마케팅 분석
  • 외식산업 성공 사례 아웃백의 경영전략및 마케팅 분석 아웃백의 괄목할 만한 성장 고객 만족도 1위 매출액 1위 현재 패밀리 레스토랑의 매출 신장의 큰 역할 아웃백 스테이크 소개 스테이크 아웃백 탄생 1980년대 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 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주 스럽고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아웃백” 이라 정하게 되었다. 한국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의 아웃백인 유한회사 오지정은 1996년 10월 미국 아웃백과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마케팅전략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마케팅전략 1. 아웃백 소개 OUTBACK이란 뜻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란 뜻으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고, 내부는 은은한 블론드 색의 원목을 주조로 하여 고객이 편안하고 가정적 분위기를 느끼도록 디자인 된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이다. 레스토랑 고객만족도에서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는 아웃백은 푸짐한 양과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통해 매일 새로운 감동 창조를 모토로 하고 있다. 또한 아웃백은 스테이크 전문식당으로 기존 패밀리레스토랑보다 한 차원 높은 차별화된 음식과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