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해당 자료는 24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4
  • 프리미엄

IKE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자료번호 s1098437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2.05.10
페이지수 24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IKE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자료입니다.

목차

IKEA

IKEA Contents

1. IKEA 소개

2. 기업개요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 믹스 4P

6. 한국 진출을 위한 전략

본문내용

IKE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1943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한 창업
1963 외국 시장 첫 진출 노르웨이에 매장 오픈
1973 스위스에 첫 매장 오픈
1985 미국 매장 오픈
1998 중국 매장 오픈
1999 29개국 150개 매장으로 확장
2006 일본 매장 오픈
.
.
.
2. 기업개요 > IKEA의 기업정신

제품은 곧 우리(회사)자신이다.
IKEA정신은 강인하고 살아있는 실제이다.
수익은 우리에게 자원을 제공한다.
최소의 수단으로 최고의 결과를 얻는다.
단순함은 최고의 미덕이다.
차별화된 독특한 방식으로 행하라.
집중력 있는 최선의 노력이 필요하다.
책임감은 곧 특권이다.
아직도 해야 될 일은 많이 남아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IKE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이케아(IKEA) 마케팅 전략 분석
  • 이케아(IKEA) 마케팅 전략 분석 ❑ Prosumer Marketing 기업의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말로, 상품개발의 주체에 관한 개념을 나타낸다. 기업들이 과거에 신제품을 개발할 때 소비자들의 욕구를 파악한 후 신제품을 개발하던 방법에서 발전한 형태이다. 즉, 고객만족 경영전략으로 소비자가 직접 상품개발을 요구하며 아이디어를 제안할 때 기업이 이를 받아들여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 IKEA의 핵심역량과 마케팅 분석
  • IKEA의 핵심역량과 마케팅 분석 IKEA는 1943년 스웨덴 직업고등학교 학생이었던 잉바르 캄프라드의 일인기업으로 시작된 스웨덴 가구전문회사이다. IKEA는 1985년 “모든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훌륭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가정용 가구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매일 매일 더 나은 삶을 꾸리도록 도와준다.”(“the better everyday life”) 라는 비전과 철학을 제시하며, 필라델피아에 1호점 출점하면서 전 미국에 진출하게 되었다. IKEA는 IKEA만의 독특한 DIY(Do It Yourself)개념과 플랫 패키지 화라
  • IKEA와 한샘 마케팅 및 분석
  • IKEA와 한샘 마케팅 및 분석 Ⅰ.서론 유럽에서 가구는, 전통적으로는 사치스럽고 고급스러운 것으로 인식되어 왔다. 1930년대를 지나 가구가 실용화되고,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이 가능해지자 가구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필요가 체계화되었다. 여기서 우리는 기존의 고급품으로서의 가구와 commodity로서의 가구가 이분화된 시장 형태를 띄고 있음을 알 수 있는데, 이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유럽의 가구 업체들은 가구를 내구성이 높은 고급 제품으로 인식해 왔다. 따라서 대상 고객을 고가 가구에 적합한 부유층으로 설정하고, 그런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작은
  • IKE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IKEA,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IKEA 소개 DIY 가구 전문 할인점 -1926년에 태어남 -1948년 가구판매를 시작 -평생을 알뜰, 검소함으로 살아옴 - IKEA 직원들에게도 비용절감을 강조 -기부에 있어 큰 손으로 알려져 있음 현재 유럽 최고의 부자, 세계 5위의 갑부 기업분석 - 기업연혁 1943 처음에는 볼펜, 지갑, 액자, 시계, 장신구, 나일론 스타킹 등을 판매 1948 가구를 판매하기 시작 1951 가구에만 주력하기 시작, 같은 해
  • IKEA 마케팅 전략
  • IKEA 마케팅 전략 Introduce IKEA ╋━━━━━━━━━━──────  ≪ 그 림 ≫ IKEA는 설립자의 이름 이니셜 I, K 와 그가 자란 농장과 마을 이름인 엘름타리드 ’Elmtaryd’와 아군나리드’Agunnaryd’의 이니셜 E, A를 합하여 IKEA 라고 지었다. Introduce IKEA ╋━━━━━━━━━━──────  ≪ 사 진 ≫  ≪ 사 진 ≫ ◦ 회 사 명 : IKEA ◦ 소 재 지 : WalkIKEA,Box 702 S-343 81 ELMHULT . Sweden &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