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33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3
  • 프리미엄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00781
수정일 2012.05.16 등록일 2012.05.16
페이지수 3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4,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마케팅 전략
1) 시장 접근 전략
2) 차별화 전략
4. 4P 분석
5. 하나투어의 SWOT분석
6. Follow-up 전략 수립

본문내용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 전략 분석

1) 시장 접근 전략
(1) 광고를 통한 시장접근전략
-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사이기 때문에 대규모의 마케팅이 가능
.
.
.
(2) 저가격, 질 높은 상품

여행사들 상품끼리 서로 모방이 쉬움 → 가격이나 품질 면에서 차별화
예) 호텔 룸의 타입이나 비행기 좌석, 렌터카 등과 같은 여행 상품 내에 있는 서비스를 더 질이 놓은 상품으로 대체

(3) 내부 마케팅 측면의 차별화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경영전략,여행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하나투어 기업분석
  • 하나투어 기업분석 하나투어는? 전국 5000여개 소매여행사와 판매제휴한 국내최대 Wholesale 여행사 국내 여행시장의 No.1 마켓리더 브랜드 포지션 업계 최고의 “규모의 경제” 확보 안정적인 브랜드 포지셔닝 (관광 수요에 집중하는 동시에 상용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포트폴리오 확보) Premium products 제공
  • 모두투어,하나투어 비교분석(성장배경,성공요인)
  • 모두투어,하나투어 비교분석(성장배경,성공요인) Ⅰ. 여행사의 배경과 목적 1. 여행사의 개념 여행사의 정의는 법률적 정의와 현상학적 정의로 구분할 수 있다. 법률적 정의는 우리나라에서는 관광 진흥법에서 ‘여행업의 정의에 관하여 규정하고 있는데, 관광 진흥법 제 3조 제 1항 제 1호에서 여행업이란 “여행자 또는 운송시설•숙박시설 기타 여행에 부수되는 시설의 경영자 등을 위하여 당해 시설이용의 알선이나 계약체결의 대리. 여행에 관한 안내 기타 여행의 편의를 제공하는 업”으로 정의하고 있다. 한편, 여행관련 학자들은 여행사의 정의를 여행현상의 측면에
  • 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
  • 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 ■ 목 적 강의를 통해서 동기부여에 대한 이론적인 내용을 숙지하고 실무에서는 어떻게 동기부여가 되고 있는지 조사하여 이론과 실무의 균형적인 시각을 갖춤. ■ 조사대상 선정동기 - 업계 1위의 하나투어지만 여타 직종에 비해 실제 연봉은 낮은 수준임. - 낮은 수준의 연봉에도 불구하고 하나투어를 선호하는 이유는 연봉 이외의 동기부여하는 요인이 있을 것으로 추정하여 선정하게 됨. ■ 조사범위 - 하나투어의 낮은 연봉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의 동기부여 요인은 어디에 있는가를 파악해보고자 함. ■ 자료수집 1) 1차 자료수집 : 설문조사,
  • (관광 경영) 하나투어 기업의 분석 사례, 연혁, 당면과제, 해결방안, 우리의 견해
  • (관광 경영) 하나투어 기업의 분석 사례, 연혁, 당면과제, 해결방안, 우리의 견해 2. 하나 투어의 비젼 하나투어의 경영철학 - 열/린/회/사 투명 경영과 철저한 팀제 운영, 지식 공유 및 각종 제안 제도를 위한 전자 게시판 운영 등 전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지향 - 강/한/회/사 21세기 세계 여행시장을 주도할 국내 최대의 여행 종합 브랜드, 전산 시스템 기반의 지식 경영체제로 효율적 경영 및 적극적 맨파워 육성
  • 하나 투어 기업 분석 및 미래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
  • 하나 투어 기업 분석 및 미래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 5. CEO의 경영 전략 변화와 혁신 박상환 대표는 위기가 닥칠 때면 이를 기회로 바꿔 회사를 키워왔다. IMF 외환위기와 9·11테러, 사스 등 대형 위기가 닥칠 때마다 예약시스템을 업그레이드시키고 내부 프로세스를 정비해 체질을 개선해 나갔다. 박 회장의 좌우명은 ‘공변자무발전(恐變者無發展)’. 변화를 두려워하는 자는 발전할 수 없다는 말이다. 유럽, 미국, 싱가포르, 홍콩 등 해외 기업설명회(IR)도 직접 나서 영어로 설명한다. 지난해 하나투어는 힘든 한 해를 보냈다. 항공사의 하드블록제(여행사가 항공사에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