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_미샤마케팅경영,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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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크레딧_미샤마케팅경영,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입니다.

목차

1. 회사소개

2. 상황분석

3. 마케팅전략분석

4. 사업전략 제시

5. 문제점과 개선방향

6. 결론

참고자료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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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소개
뷰티크레딧은 미샤, 더페이스샵에 이어 저가화장품시장을 공략하는 (주)소망화장품의 토탈스킨케어 브랜드샵이다. ‘꽃을 든 남자’의 스킨샤워와 컬러로션등의 라인을 대표상품으로 주력했던 소망화장품은 2004년 ‘뷰티크레딧’을 오픈하여 다양한 화장품의 공급을 꾀하고 있다.
소망화장품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최상의 품질과 가격으로 공급하려고 한다. 이를 위해서 뷰티크레딧은 화장품에 미용보조식품을 더한 토탈스킨케어 브랜드샵으로써, 피부의 외적, 내적의 아름다움추구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 700여종에 이르는 각종 화장품을 3000원대에서 15000원대에 이르는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경쟁력을 보이고 있기도 하다.

참고문헌

책 ‘코틀러’s 신경제시대의 마케팅’ pp. 93-94 pp.432-444,
안국신 마케팅 관리 pp 47~55
매일경제신문
http://www.beautycredit.co.kr/
http://www.beautynet.co.kr/
http://www.thefaceshop.com/
문화일보
동아일보
http://www.somangco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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