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개발-봄맞이 골목여행 TOKYO 2박3일
해당 자료는 9페이지 중 3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9
  • 프리미엄

여행상품개발-봄맞이 골목여행 TOKYO 2박3일

자료번호 s1114973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2.06.19
페이지수 9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ba******* 가격 2,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여행상품개발-봄맞이 골목여행 TOKYO 2박3일 자료입니다.

목차

Ⅰ서론
⒈ 상품제작이유

Ⅱ본론
⒈ 여행상품개요
⒉ 여행상품소개
⒊ 여행 일정
⒋ 여행지 정보

Ⅲ결론
⒈ 여행상품의 전망 및 발전방향
⒉ 과제를 마치면서
⒊ 참고

본문내용

여행상품개발-봄맞이 골목여행 TOKYO 2박3일
Ⅰ서론

1. 상품 제작 이유

도쿄라는 대도시를 단 한 번의 여행으로 꿰뚫는다는 건 감히 불가능하다 단언할 수 있다.
이번 여행에서 도쿄의 어떤 면을 훑고 갈 것인지는 전적으로 당신의 선택에 달린 셈.
여기 그 수많은 선택의 길 중 도쿄를 즐기는 하나의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번화가나 잘 알려진 관광명소를 돌아다니다 보면 그 본래 도시의 색을 찾아볼 수 없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러다 보니 명소엔 수많은 관광객들이 똑같은 포즈로 사진 찍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러한 똑같은 일정 속에 남는 건 똑같은 추억일 뿐이다.
난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모험하며 나만의 추억을 만드는 것이 여행의 진정한 의미라 생각한다.
여태까지 나는 3번의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 처음엔 나 또한 명소에 발 도장 찍기 급급했다. 하지만 두 번째 여행부터는 일본의 다른 면을 느껴보고 싶어서 거의 계획 없이 발길이 닿는 대로 돌아다녔었는데, 한적한 주택가 골목길을 걷고 있노라면 여행을 온 게 아니라 조금 분위기가 색다른 변두리 동네로 이사 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또 다른 일상을 경험하게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골목길을 걷다 보면 자연스럽게 사람들과 마주치고 그들의 다양한 문화와도 가까워지게 되면서 또 다른 도쿄 , 사람냄새가 나는 도쿄를 만날 수 있었다. 지금도 일본을 생각해보면 명소보다는 그런 골목길을 산책했던 추억이 더 깊이 남아있다.

Ⅱ 본론
여행 상품 개요
상품테마
골목여행[TOKYO]-도시를 산책하는 가장 아름다운 방법
목적지
동경
여행기간
2012년 4월 20일(금) - 2012년 4월 22일(일) [2박3일]
상품가격
833,000원
상품Target
v 발 도장 찍기에 급급한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
v 도쿄를 재방문하는 사람
v 여행지에서 나만의 비밀 공간을 찾고 싶은 사람
v 현지인만 아는 special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
v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 및 20-30대
최소출발인원
6명
*참가자 수가 상기 인원에 미달하는 경우 여행은 실시되지 않습니다. 취소되는 경우 여행 개시일의 14일전(당일투어의 경우 4일전)까지 알려 드립니다.
최대출발인원
10명
*참가자 수가 상기 인원에 초과하는 경우 두 팀으로 나뉘어 여행이 실시되어 집니다. 두 팀으로 나눠질 경우 한 팀에 최소출발인원이 미달하는 경우 여행은 실시되지 않습니다. 취소되는 경우 여행 개시일의 14일전(당일투어의 경우 4일전)까지 알려 드립니다.
최소예약인원
2명
식사제공
조식 0 / 중식 1 (도시락) / 석식 0
호텔 정보
Shibuya Granbell Hotel
* 2인 1실입니다.
* 조식 제공
항공스케줄
일본항공 JAL
출발일 : 인천-도쿄(나리타) 일본항공 JL950편
2012년 4월 20(금)
출발시간: 8:00(인천출발) - 현지도착시간: 10:20(나리타도착)
도착일 : 도쿄(하네다)-김포 일본항공 JL93편
2012년 4월 22(일)
현지출발시간 : 15:35(하네다출발) - 도착시간: 17:55(김포도착)
비행소요시간 : 2시간 20분
여행대금에
포함된 사항
여행 일정에 명시된 운송, 숙박, 식사, 입장료 등에 소요되는 비용 및 소비세 등의 제반 비용. * 상기 비용은, 고객의 사정에 의해 일부 이용하지 않아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여행대금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
여행 일정 중의「자유행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여행상품개발-봄맞이 골목여행 TOKYO 2박3일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해외여행상품 (중국 3박 4일)
  • 해외여행상품 (중국 3박 4일) 1. 중국이란? 중국은 하나의 국가라고 말하기에는 너무 나도 큰 다양성을 지닌 나라이다. 중국인이라는 하나의 이름 안에는 56개의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진 민족들을 품고 있으며 5000년이 넘는 장구한 역사 속에는 수많은 나라들이 거쳐갔다. 세계의 유산으로도 여겨지고 있는 만리장성이나 자금성, 병마용 등은 이러한 유서 깊은 역사의 빛나는 유적들이다. 러시아와 캐나다에 이은 광대한 국토에는 다양한 기후와 자연의 모습들을 지니고 있어 이 또한 이 나라에 여러 방면의 자원을 제공하고 있다. 21세기로 들어 오면서 중국은 공산국가로 대
  • 여행업과 여행상품 단원지도계획
  • 여행업과 여행상품 단원지도계획 1. 여행업의 사회적 역할 - 여행업 역할의 총체적 개념은 여행자의 여행 행위를 위해 전문적이며, 조직적으로 최대의 편익을 제공하는데 있다. - 여행업 발달 초기에는 여행장를 대신하여 여행에 필요한 교통, 숙박시설을 예약하는 단순기능에 한정되었다. - 산업사회가 발전하면서 여행관련요소의 결합을 통한 상품화, 더 나아가 미리 상품을 개척, 판매함으로써 여행업의 기능과 역할의 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2. 여행업의 기능 ① 상담기능 - 여행자를 위해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여행상담을 하며, 여행상
  • 실버마켓-실버여행상품
  • 실버마켓-실버여행상품 2. 실버마켓, 시간 경제력 다 갖춘 최대 황금어장 국가 경제가 발전하여 후진국에서 선진국으로 진행하여 감에 따라 14세 이하 인구비율은 감소하고 15세 이상의 인구비율이 증가하는 것이 세계적인 추세이다. 특히 65세 이강 인구의 증가는 주목할 만한데, 우리나라도 일본, 미국등과 마찬가지로 점차 고령화 사회로 진행해 가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경제기획원에서 지난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60년에 65세 이상의 노인들이 차지하는 비율은 전체인구의 2.9%에 지나지 않았으나 ”89년에는 4.6%로 증가하였으며, 2030에 이르면 11.4%로 증가할
  • 새로운 여행상품의 개발(추억의 교복 여행 상품)
  • 새로운 여행상품의 개발(추억의 교복 여행 상품) Ⅰ. 추억의 교복 여행상품의 개요 1) 추억의 교복여행상품을 시작하며... 누구나 세월의 시간을 거스를수는 없습니다. 그만큼의 세월이 지나서는 누구나 옛 향수에 젖어드는 시간을 여러번 경험할것입니다. 그런향수를 기억할때면 언제나 생각나는 학창시절, 선생님, 친구들과의 우정들이 떠오를 것입니다. 각박한 세상속에서 사회에 타협하며 살다보면 더더욱 그런 향수가 그리워 질것입니다.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지금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학창시절과 관련된 모임이나 넓게는 여러 친목 동호회를 대상으로 학창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
  • 여행상품 및 여행유통경로
  • 여행상품 및 여행유통경로 현대사회의 사람들이 즐기는 주요 특징중 하나는 여행과 관광이다. 세상의 거의 모든 발명과 혁신들이 어떤 식으로든 사람들의 여행 증가에 기여해 왔다. 오늘날 사람들은 세계 도처의 이국적인 곳들을 방문하거나 했던 것을 일상 생활속에 대화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세계의 각 지역에서 온 사람들은 여행중에 다른 세계의 각 지역에서 이미 만난 경험이 있는 사람들과 만난다. 이제 세계는 국가와 지역사회들이 서로 접촉하는 장소가 되었으며, 이러한 접촉이 이루어지는 주된 방법중의 하나가 관광인 것이다. 사람들은 시대를 막론하고 여행을 해왔지만, 대부분의 사람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