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자료
- UCC 활성화 방안
- 의도적인 캠페인 설계을 통해 이용자의 UCC 생성을 유도
① 일동제약 나트라케어 \'생리대를 찢어보세요\'
② 이용자를 가장한 UCC 생산(CCC -Coporation Created Contents)
③ 자발적으로 생성된 UCC → 마케팅 활용(조직적 캠페인으로 설계)
3) 시사점
- [광고기획제작]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에 관한 고찰
- 명칭과 기능
5. 효과적인 인쇄광고메시지의 요소
6. 인쇄광고의 수단과 진행
1) 계획, 견적 및 스케쥴
2) 타이포그래피
3) 이미지 캐리어의 제작
4) 가중치를 통한 잡지 광고
7. 신문광고의 Copy작성시 유의할 점
Ⅲ. 결 론
참고문헌
- [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공통)(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
- . 서론
Ⅱ. 본론
1. 국내외 게임산업의 현황
2. 게임산업의 발전 동향
1) 사회적 상호작용과 몰입 경험
2) 모바일 게임
3) 콘솔 게임
4) 클라우드 게임과 플랫폼 게임
Ⅲ. 결론 (게임산업의 전망)
Ⅳ. 느낀 점 및 시사점
참고문헌
소개글
UCC, 플래쉬를 활용한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시장조사, 수용자 측 분석, 제작계획, 유통일정,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자료입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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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UCC, 플래쉬를 활용한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시장조사, 수용자 측 분석, 제작계획, 유통일정,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기획의도
패러디물(Parody)
≪ 그 림 ≫
명사/ 특정 작품의 소재나 작가의 문체를
흉내 내어 익살스럽게 표현한 영화, 만화, 플래시 따위
≪ 그 림 ≫
작년 겨울, 대한민국을 강타하였던 “시크릿 가든”을 주된 스토리로 하여 그 밖의 영화/만화/드라마의 패러디를 통하여
관객들에게 새로운 느낌의 시크릿 가든을 선사함
≪ 그 림 ≫ ≪ 그 림 ≫
패러디 + 로맨틱 코매디 = FunFun한 즐거움
수용자의 욕구
1주년
≪ 그 림 ≫
시크릿 가든의 감동을 첫 방송 하던 시기인 요즘에 전달
함으로써 사람들로 하여금 그때의 감동을 되살리는 역할을
우리의 작품이 함으로써 관객들이 찾아 볼 수 있도록 함
사람들은 기념일을 기념 하는 것을 좋아 한다. 11월 13일
첫 방송을 탄 시크릿 가든에 대한 그리움을 자극 하는 방향
그리움을 자극 하지만 새로운 것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어필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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