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skinfood) 마케팅 사례조사
해당 자료는 33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3
  • 프리미엄

스킨푸드(skinfood) 마케팅 사례조사

자료번호 s1145495
수정일 2021.02.09 등록일 2012.11.09
페이지수 3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i***** 가격 13,86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스킨푸드(skinfood) 마케팅 사례조사 자료입니다.

목차

1. 스킨푸드 소개
2. 시장환경 분석
3. 경쟁사 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 마케팅 MIX 분석
7. 문제점 및 해결 방안
8. 스킨푸드의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 방안

본문내용

스킨푸드(skinfood) 마케팅 사례조사
스킨푸드의 제조원은 ㈜아이피어리스이다. 아이피어리스는 예전
피어리스 화장품의 전통성과 기술 노하우를 그대로 계승, 발전시킨
OEM, ODM 회사이다. 피어리스 화장품의 기술력을 계승,
발전시킨 기업인만큼 약50년 동안의 축적된 화장품 연구개발
노하우를 최고의 자랑으로 꼽는다. 때문에 모든 스킨푸드의 화장품
용기에는‘since 1957`이라는 로고가 새겨있다. 이는 과거
인기 있었던 화장품회사 피어리스를 이어나간다는 의미로써
소비자들에게 전통성 있는 화장품으로 어필하고 있다.

- 중략 -

매장의 특징
스킨푸드 매장의 특징은 천사의 이미지를 사용해 자연주의, 웰빙,
순수함 등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로고에 “since 1957”이라고
표기해 47년 화장품 제조역사를 이어받았음을 강조하면서, 미처
알려지지 않은 해외 유명브랜드인 것 같은 느낌도 풍기고 있다.

- 후략 -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스킨푸드(skinfood) 마케팅 사례조사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 제언
  • 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 제언 (1) 태국의 지리적 환경 태국은 동남아시아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인도차이나, 미얀마 그리고 중국 남부지역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고 있다. 인도차이나 지역의 최대 시장으로 향후 2015년 AEC(아세안 10개국 경제공동체) 출범 이후 동남아 교역의 중심지로 성장가능성이 크다. 총면적은 약 513,115 평방킬로미터로 프랑스와 비슷하며 남한 면적의 5배에 달한다. 국토의 28%가 삼림지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약 41% 가량은 경작지로 구성되어
  • 스킨푸드(SKINFOOD)의 마케팅전략
  • 스킨푸드(SKINFOOD)의 마케팅전략 2004년 12월 등장 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한 출범 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의 생년월일 출범 역사로 표명 제조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 170개 매장 보유 대만 17개, 싱가포르 1개, 태국 3개, 말레이지아 2개 매장 동남아를 넘어 유럽, 미국 진출 계획 대형사의 화장품 업체도 저가 브랜드샵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함에 따라 부가가치는 줄고 경쟁은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상황 저가 화장품 시장이 시장 진입장벽이 낮아 마케팅과 유통에 대한 아이디어만 보유하면 시장 진입이 가능 스타마
  • 스킨푸드(Skinfood) VS 미샤(Missha) 마케팅 4P,STP 전략 비교분석 PPT자료
  • 스킨푸드(Skinfood) VS 미샤(Missha) 마케팅 4P,STP 전략 비교분석 PPT자료 미샤와 스킨푸드의 STP · 4P전략. 상황분석 Situation Analysis 현재 화장품 시장은? ╋━━━━━━━━━━─────────  ≪ 사 진 ≫ 중저가 화장품이 뜨고 있다! 현재 화장품 시장은? ╋━━━━━━━━━━─────────  ≪ 그 래 프 ≫ ≪ 표 - 그림 파일 ≫ 중저가 화장품의 인기 이유 ╋━━━━━━━━━━───────── Get it beauty
  • [사회과학] 스킨푸드(skinfood) 마케팅 사례조사
  • [사회과학] 스킨푸드(skinfood) 마케팅 사례조사 스킨푸드(SKINFOOD) 마케팅 사례조사 ✪ 스킨푸드 ➢ 회사명 : 스킨푸드 ➢ 사업내용 : 화장품(제조, 판매) ➢ CEO : 조윤호 ➢ 설립일 : 2004년 11월 ➢ 현재 전국 407개의 매장 운영 ✪ 스킨푸드 경영이념 및 철학 “자연 친화적인 경영으로 고객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 ✪ 스킨푸드의 소개 스킨
  • 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
  • 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 DIY의 선풍적인 인기 →스킨푸드 ‘이제 나도 직접 화장품 만들어 쓴다’ 나만의 화장품 만들기 DIY 화장품 Class 개최 ▶Class 시작 전에 전문적으로 자신의 피부 상태를 진단 받음 ▶진단 받은 결과로 내 피부타입에 꼭 맞는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품을 직접 만들어 봄으로써 기업에 대한 신뢰도 ↑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