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innisfree) (화장품산업,화장품시장,거시환경분석,3C,STP분석,4P분석).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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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innisfree) (화장품산업,화장품시장,거시환경분석,3C,STP분석,4P분석).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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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이니스프리,화장품산업,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목차

① 회사소개
② 거시환경분석
③ 3C(경쟁사, 소비자, SWOT)
④ STP분석
⑤ 4P분석
⑥ 결론

본문내용

이니스프리(innisfree) (화장품산업,화장품시장,거시환경분석,3C,STP분석,4P분석).PPT자료
이니스프리




회사소개




기업소개
╋━━━━━━━━━━────────

 ≪ 글 - 그림 파일 ≫
 ≪ 글 - 그림 파일 ≫

1999. 이니스프리 출시를 알리는 티저광고

2000. 피부맞춤법의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시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발매

2001. 자연과의 만남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 농장 조성

2004. 이니스프리 그린 라이프 캠페인 실시

2005. 소비자 웰빙 지수 1위 선정

2006. 올리브 라인 출시 1주일만에 1만개 판매

2008. 이니스프리몰 오픈

2009. 제주 올레길 후원 시작

2010. 이니스프리 탄생 10주년00




거시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경제
 ▪ 화장품시장의 꾸준한 성장세
 ▪ 소득수준의 양극화 현상
 ▪ 화장품은 내수 경기에 민감하게 반응

기술
 ▪ 세계적으로 화장품의 신원료, 신기술, 신제품개발
 ▪ 우리나라의 경우 화장품 R&D 미비


 ▪ 화장품은 국민 위생보건과 밀접한 관련
 ▪ 국가 차원의 감독과 제재
 ▪ 지나친 행정규제로 기업들의 투자심리 위축

사회
 ▪ 사회 전반적인 미용에 대한 관심증가
 ▪ 스킨케어, 네일아트샵등 저변시장확대
메트로 섹슈얼 트렌드 남성고객층 증가
 ▪ ▪ Well-being 열풍


이니스프리 5 PROMISE
진정성있는 천연 원료
착한 소비
친환경 그린 디자인
친환경 그린 라이프
오감이 즐거워지는 체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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