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43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3
  • 프리미엄

이마트,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7327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3.29
페이지수 4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이마트,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서론

본론
국내 이마트 현황
이마트 개요
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경쟁업체

중국 이마트 현황
중국의 유통시장
중국진출단계
중국진출 전략
4P MIX
경쟁업체

결론

본문내용

이마트,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사업 현황
‘05 전국 할인점 업계 시장점유율 1위
‘08년 전국 121개, 중국 17개 점포 운영중

1. 외부 환경 분석

경제
외환 위기 이후 경기활성화 미비
유통시장개방으로 외국업체 진입
소득성장의 한계

생활
주 5일 근무제
신용카드 이용의 증가
자동차 보급의 확대

기술
정보화의 급속한 진전
전국의 동일 상권화
유통기술 및 정보 기술 고도화

사회
백화점의 저성장
소비자들의 소비행태, 의식의 변화
여성의 사회진출, 맞벌이 부부의 증가
도시화의 진전 및 도시 인구집중
중소지방도시의 발전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이마트,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국제 마케팅에 대하여(마케팅 국제마케팅
  • 국제 마케팅에 대하여(마케팅 국제마케팅 마케팅 전략의 기본 개념은 기업이 통제 할 수 없는 외부환경의 흐름을 분석 예측하고 또한 내부의 장단점 및 이용가능한 자원에 대한 분석을 통해 전사적 관점에서 사업간 또는 제품간 자원배분 방향, 목표시장 선정, 그리고 경쟁적 우위를 달성하기 위한 마케팅 믹스의 개발 등이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의 정의는 기업 전체의 목표하에서 해외시장의 시장기회를 확인하고 경쟁여건의 분석과 목표설정을 통하여 글로벌 차원에서 이윤창출을 위한 장기적 마케팅 방향을 제시한다. 국제마케팅의 기획 수립은 작성주체에 따라 두가지가 있다. 첫째는 주로
  • 이마트 중국진출 국제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 이마트 중국진출 국제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중국 중앙정부 및 상하이정부와의 원활한 관계 형성 중국은 아직 내수시장 진입에 대한 법규를 정비해나가는 과정에 있기 때문에 혼란스러움 중앙정부와 지방정부 간의 견해가 다르기 때문에 일관성과 명확성 부족 특히 상해에 진출하는 다국적기업의 경우 상해정부와의 원만한 관계 형성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여겨짐 이에 따라 이마트는 중국 진출 이후 중앙 및 지방 정부와의 관계 유지를 통해 입지선정에 유리한 위치를 차지함
  • [국제경영] 이마트 상해진출 (유통 할인점 유통관리 중국진출 유통업 마케팅
  • [국제경영] 이마트 상해진출 (유통 할인점 유통관리 중국진출 유통업 마케팅 Ⅰ.서 론 개혁개방이래 중국은 평균 10%에 달하는 놀라운 경제성장률을 달성하며 급성장해 왔으며 세계경제가 침체에 빠져있던 지난해에도 홀로 독야청청하며 8%대의 고성장을 하며 경제대국의 면모를 보여줬다. 경제성장과 더불어 이미 중국의 구매력 수준은 미국과 일본을 위협하고 있으며 통계에 의하면 100만 위엔(한화 1억 7천만 원)이상의 현금자산을 가진 사람도 약 1억 명 정도이며 이미 상해의 국민소득은 6,000달러 가까이 되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중국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이‘1조
  • 이마트의 중국진출 국제 마케팅 전략 및 STP, 4P, SWOT 분석 레포트
  • 이마트의 중국진출 국제 마케팅 전략 및 STP, 4P, SWOT 분석 레포트 Ⅰ. 서 론 선정이유 대형할인매장의 문화가 없었던 우리나라에서 월마트 까르프 등의 세계적인 기업들과 같은 선발 경쟁업체들과의 경쟁에서 후발 주자로서 이마트가 어떻게 세계적 기업들을 제치고 국내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잡을 수 있었는지를 알아보고 향후 세계적인 각축장으로 변모하고 있는 중국시장에서의 경쟁을 위해 이마트의 중국 시장진출을 위한 전략 등을 알아보고자 한다. Ⅱ. 본 론 1. E-Mart 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 분
  • [유통] 월마트와 이마트 비교분석( 할인점 유통업 마케팅전략 국제경영
  • [유통] 월마트와 이마트 비교분석( 할인점 유통업 마케팅전략 국제경영 1. 국내대형 할인점의 경영전략 2. 이마트 1) 이마트 연혁 1993. 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미트 창동점 개점 1993. 11 업계 최초로 「유통종합 연수원」개원 1995. 5. 국내 최초 한국 상업사 박물관 개관 1996. 12. 신세계 이마트 물류 센터 오픈(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1997. 2. 신세계 이마트 상해점 개점(한국유통업계 최초 해외 점포 개설) 1997. 8. 이마트 10호점(서부산점) 개점 1998. 2. 이마트 식품 가공센터 오픈(할인점 최초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