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마케팅,SNS,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13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3
  • 품질인증
  • 프리미엄

모바일마케팅,SNS,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7407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4.02
페이지수 1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모바일마케팅,SNS,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Ⅰ. Branded App이란
Ⅱ. 모바일 뱅킹 활용
Ⅲ. 모바일 뱅킹 장점
Ⅳ. SNS활용
Ⅴ.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
- 국내
- 국외
ⅵ. 참고문헌

본문내용

모바일마케팅,SNS,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Branded App 이란?

기업이 브랜드와 제품 홍보 및 편 이를 위해 제작 배포하는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아이폰을 중심으로 한 스마트폰 초기 시장에서 홍보효과가 커 새로운 마케팅 기법으로 주목
.
.
.
모바일뱅킹 장점

-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다.
* 휴대폰이 되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다.

- 저렴한 수수료
* ATM으로 보내는 것보다 수수료가 저렴하다. 모바일 뱅킹 수수료가 무료인 곳도 있다.

- 쉽고 편리하다.
* 은행업무를 휴대폰 안에 구성하여 편리하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모바일마케팅,SNS,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SNS파워마케팅 요약 - 소리 없이 세상을 지배한다
  • SNS파워마케팅 요약 - 소리 없이 세상을 지배한다 소리 없이 세상을 지배한다 SNS의 등장 강풀, SNS로 구원받다 ╋━━━━━━━━━━───────── 이력서를 사백 장씩이나 돌려도 답이 없었던 시절. 하도 답답해 6개원간 출판사를 쫓아다녔었지만 역시 답이 없었다. 절박한 심정으로 인터넷에 만화를 올렸었다. 그리고 10년 후. 웹 만화 1세대가 되었다. 지금은 가만히 앉아서 만화를 그릴 수 있음에 감사한다. - 강풀 -  • 사용자들은 생산자보다 더 빠르게 세상의 변화를 받아들이고 그 변화를 실천하고 있다.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터넷마케팅,온라인마케팅,sns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인터넷 마케팅의 유형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고객, 경쟁사, 산업정보 등 1차 데이터를 직접 수집, 분석하고 이를 기초로 수립하는 마케팅. (고객이 무엇을 얼마나 자주 구입했는지, 특정 고객층의 재 구매 시기는 언제인지 등과 같은 데이터) 1 : 1 마케팅 소비자와 공급자가 인터넷을 통해 1 : 1 로 사이버 공간에서 직접 만나 거래하는 마케팅. 새로운 고객 유치보다는 기존 단골고객 관리 관계 마케팅 고객유지, 고객가치증대, 신규고객 유
  • 마케팅종류별 마케팅사례 조사 - 문화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입소문마케팅, VIP마케팅, SNS마케팅, 인터넷마케팅
  • 마케팅종류별 마케팅사례 조사 - 문화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입소문마케팅, VIP마케팅, SNS마케팅, 인터넷마케팅 ◈ 마케팅종류별 마케팅사례 조사 ◈ 1. 문화마케팅 1) 개념 문화마케팅이란 기업이 문화를 매개로 고객의 감성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문화 예술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가치도 제고시키는 경영 활동을 말한다. ‘마케팅을 위한 문화(Culture for Marketing)’를 기업의 문화에 대한 지원 및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이라고 한다면, ‘문화를 위한 마케팅(Marketing for Culture)’은 문화산업의 마케팅 활동을 의미
  • SNS_Marketing_서비스_마케팅_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NS_Marketing_서비스_마케팅_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xecutive summary 위 보고서는 21세기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Social Network Service(이후 SNS)에 대해 알아보고 SNS Marketing의 현재 상황 및 성공과 실패 사례를 분석해 봄으로써 앞으로 SNS Marketing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제언을 담고 있다. 특히 한국의 경우 2011년 10월 스마트폰 사용자의 수는 2000만 명을 넘어섰다. 이러한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로 인해 Social
  • SNS_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NS_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SNS란? >“Social Networking Service” -온라인관계에서 불특정 타인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서비스 -이용자들은 SNS를 통해서 새로운 인맥을 형성하거나 기존의 인맥간의 관계를 더욱 더 강화 -타인과 관계(network )를 맺고 서로의 의견을 교환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