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12페이지 중 4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2
  • 프리미엄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74535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4.02
페이지수 1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현대카드
비 ‘W’ by SK
Adidas
Prugio
Mr. Pizza
기아 자동차

본문내용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비 ‘W폰’ by SK

제품 Concept
메탈 소재를 이용하여 남성 취향의 절제되고 세련된 디자인 추구

광고 Concept
제품의 특성을 남성의 이미지와 부합되도록 광고를 기획
이를 통해 타 제품과의 차별화 시도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브랜드관리,포지셔닝성공사례,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니베아 브랜드 관리를 통한 성공 사례 (NIVEA)
  • 니베아 브랜드 관리를 통한 성공 사례 (NIVEA) \"니베아\"크림으로 잘 알려진 의료 및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독일의 다국적 기업이다. 스킨케어용품, 상처치료용 의약품, 다양한 접착제품들을 생산하며 니베아, 라프레이리, 유씰린, 테사 등의 브랜드를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최초로 기름과 물을 혼합시키는 기술을 개발 \"백설 같은 순백\"이라는 뜻의 라틴어 \"니비우스\"에서 나온 말. 니베아의 브랜드 컨셉은 사랑, 조화, 행복 모든 제품을 니베아 브랜드를 기본으로 제품 군을 개발, 정착 길들이자 부드럽게 길들이자 니베아 케어 샤워 우유와 비타민이
  • [마케팅관리론]하나은행의 2007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성공사례
  • [마케팅관리론]하나은행의 2007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성공사례 하나은행 swot분석 Strength 양호한 브랜드 이미지 초기 시장진입 금융산업 내 위상제고 서울은행과 임금통합 -> 시너지 창출 위한 내부 발판 구축 27년동안의 철저한고객 관리 -> 풍부한 고객 데이터배이스의 기반
  • [마케팅] 한국형 포지셔닝과 관련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 한국형 포지셔닝과 관련 성공사례 분석 1. 한국형 포지셔닝 분석 포지셔닝이 무엇일까? 우리나라에 경제모델에 맞는 한국형 포지셔닝은 무엇인지를 알고 싶다면, “한국형 포지셔닝”이란 책만큼 좋은 건 없다고 생각한다. 최소한 이 책을 읽었다면, 한국형 포지셔닝에 대한 기본적인 감은 잡게 될 것이다. 한국형 포지셔닝은 크게 3부로 구성되었다. 1부는 한국 소비자 마음에 브랜드를 심는 법에 대해 사례를 들며 설명했고, 2부는 포지셔닝 방법과 브랜드 마케팅에 대해 기술 되었고, 3부는 한국형 포지셔닝 사례에 대해 사례와 함께 기술되었다. 보다 일반적이고 원론적인
  • [마케팅] 한국형 포지셔닝과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 한국형 포지셔닝과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사례1. 오뚜기 진라면 라면 시장은 지난 10년동안 농심의 독주 체제속에서 오뚜기와 삼양이 2위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지만 농심에 비해 시장점유율은 미약하다고 볼수 있다. 그래서 오뚜기의 라면제품중 1위 브랜드인 진라면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차별화시키기 위한 전략을 마련하였다. 일단 라면맛 시장은 매운맛, 순한맛, 정통맛, 기타맛 등이 있는데 매운맛은 농심의 신라면, 정통맛은 안성탕면이 독주체제인 가운데 순한맛 라면은 아직까지 뚜렷한 독주체제가 없다. 매운맛 추세인 요즘에 많은 매운맛라면은 나왔지만 매운맛을 먹지
  • [마케팅] 한국형 포지셔닝과 국내 포지셔닝 성공사례
  • [마케팅] 한국형 포지셔닝과 국내 포지셔닝 성공사례 1. 한국형 포지셔닝 정리 마케팅에 관한 단행본은 처음이라서 조금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 외로 많이 어렵지 않아서 이해가 잘 갔다. 역시나 마케팅을 담당하시는 교수님이라 그런지 부제도 마음에 들었다. ‘한국 소비자 마음에 브랜드 심는 법’ . 소비자 마음에 브랜드를 ‘심는다’는 발상은 어디서 나온 걸까? 첫 장을 넘길 때부터 빨리 읽고 싶어졌다. 책은 총 3부로 나뉘는데 1부에서는 포지셔닝의 기본적인 내용들이 있었고, 2부에서는 그 내용들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이론들이 있었고, 마지막 3부에서는 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