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26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6
  • 프리미엄

서비스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74574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4.03
페이지수 2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서비스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Ⅰ. Status Analysis
Ⅱ. SWOT Analysis
Ⅲ. STP Analysis
Ⅳ. Promotion & IMC
Ⅴ. Service Blueprint
Ⅵ. Cost - Benefit
Ⅶ. Conclusion

본문내용

서비스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Company Status
Shinhan Card is 1st credit card service company in Korea.
Asia No.1, Global Top 10
Promotion events, services are held in almost every field.

Employee : 3,400
Membership : 13,500,000
Product Asset : 17,200,000,000,000 won (17trillion won)
Sales Branch : 48

Customer Status

Customer needs is rising due to increased income. People want more than a product. Simple and clear brand repositioning is required

Customer
Average income of customer is rising.
Needs for leisure, shopping, musical is rising
Interest in healthy food, diet, plastic surgery,
People are more concerning about social responsibility of company
There are lots of enquiries about point using return, replacement services.
Needs for a luxury good are rising.
Mass buying for discount rate is in fever
Inequality gets more extreme.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서비스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살바토레 페라가모 마케팅 전략,패션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살바토레 페라가모 마케팅 전략,패션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콘크리트 소비자’ 다양한 마케팅 기법에 대한 내성이 높아짐에 따라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시도에 무감각해진 소비자 등장 경제 위기 이후, 차별성이 없는 보통의 품질, 중간 가격대, 일반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 저하 이 상황에서 탁월한 가치가 확인된 일부 브랜드를 선호.  침체기에도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 ‘줄어든 소비 속에서도 증가 추세를 보임’ <<그림>> ‘줄어든 소비 속에서도 증
  •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한 개인의 부가 그 사람의 가치를 대변하는 시대 →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 변화 적은 숫자의 고객이더라도 이들만을 위한 맞춤화된 전략 → 기업의 성공으로 이끄는 보증수표 1.VIP고객이란? - VIP고객의 정의 VIP = ‘Very Important Person’의 약자 1. 경기영향 적게 받고 소비력 좋은 상류층 고객 2. 지속적인 높은 수익과 가치 제공하는 최상위 고객 3. 충성도 높은 열정적 지지를 나타내는 마니아
  • 보령머드축제 - 기존 MKT MIX/활성화 방안 제시 (지역축제 마케팅,축제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 보령머드축제 - 기존 MKT MIX/활성화 방안 제시 (지역축제 마케팅,축제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보령머드축제 기존 MKT MIX/활성화 방안 제시 지역축제 마케팅 〔지역축제 마케팅〕  ▪ 지방자치제의 본격화와 함께 시작  ▪ 지역의 경쟁력이 국가 경쟁력의 핵심원천으로 부상  ▪ 지역 경제 활성화 / 문화적 정체성 확보 / 사회통합 등을 이루려고 노력   ex) 축제 마케팅, 지역명소 마케팅 〔지역축제 마케팅 효과〕 <긍정 측면>
  • 온라인마케팅사례,인터넷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온라인마케팅사례,인터넷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1. SWOT 분석 1) SWOT 분석이란? 기업의 환경 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이다. 2) SWOT 분석 실시방법 기업에서 경영전략을 수립할 때, 사업 환경을 외부 환경요인인 기회와 위협, 내부 환경요인인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고, 시사점을 도출하여 활용한다. 실시방법은 외부 환경 분석과 내부 역량분
  • 국제마케팅,ZARA의 마케팅 전략,패션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국제마케팅,ZARA의 마케팅 전략,패션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서론 – SPA의 일반적 개념 1.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자사 오리지널 기획브랜드에 의한 어패럴 제조 직매 전문점’ 기획, 생산, 판매를 일체화하여 행하는 새로운 업태 →어패럴 메이커의 기능+어패럴 소매업의 기능 ‘생산자→판매자(유통업체) →소비자’ 의 전통구조를 ‘생산 및 판매 일체 그룹 →소비자’ 구조로 단순화 함.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