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XO_브랜드,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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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MIXXO_브랜드,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1.Introduction
2.Analysis of MIXXO
3.Analysis of Competitor
4.STP
5.fashion communication
6.Limitation of MIXXO
7.Strategy
8.Conclusion

본문내용

MIXXO_브랜드,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Introduction
1. What we did
2. What is MIXXO




Introduction
 -What We Did
╋━━━━━━━━━━─────────

What we did

✔ 1st / 2nd Survey
✔ Brand Analysis
✔ Visiting Off-line shops -06.11
✔ Making Marketing strategy




Introduction
 -Offline Shops
╋━━━━━━━━━━─────────

Visiting Off-line Shops

 ≪ 사 진 ≫



Introduction
 -Offline Shops
╋━━━━━━━━━━─────────

Visiting Off-line Shops

 ≪ 사 진 ≫




Introduction
 -Brand MIXXO
╋━━━━━━━━━━─────────

What is SPA

Specialty Retailer’s Store of Private Label Apparel

· high Quality & rational Price
· 생산 및 직영 형태 유통 판매
· Outsourcing

글로벌 시대의 패션 마켓 환경 및 유통의 변화로 패션 산업의 환경이 변화 SPA브랜드가 엄청난 물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 세계를 공략

해외 SPA브랜드들의 진출 확산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이 크게 변화 유통과 상품가치의 개발이 필요하다는 판단

SPA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증폭된 반면 국내 SPA 브랜드의 역사가 짧은 관계로 이에 관한 선행 연구는 부족한 편

참고문헌

사이트
MIXXO http://www.mixxo.com
http://hanakoyam.blog.me/70088371385
http://blog.naver.com/cereal500?Redirect=Log&logNo=120119862263

도서
패션마케팅 안광호 저, 수학사
외 뉴스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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