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항공사의 비상,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 진에어,사우스웨스트, 국내저가항공사, 국외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분석 - 운영전략, 성공사례, 커뮤니케이션, 발전방향
해당 자료는 18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8
  • 프리미엄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 진에어,사우스웨스트, 국내저가항공사, 국외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분석 - 운영전략, 성공사례, 커뮤니케이션, 발전방향

자료번호 s1183299
수정일 2014.11.14 등록일 2013.05.06
페이지수 1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8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진에어,사우스웨스트,국내저가항공사,국외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분석

목차

서론
1.선정이유, 개념설명
2.현존하는 저가항공사(국내VS국외)

본론
3.저가 성공 항공사의 운영전략
-Vision
-Mission
-경영방식
-경영철학
4.성공사례
-JIN AIR
-Southwest Airlines
5. 커뮤니케이션
-Owner VS Stewardess
-Stewardess VS Stewardess
-Customer VS Stewardess
- Customer’s Satisfaction

결론
6.발전방향
-고객의 희망사항
-항공사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 진에어,사우스웨스트, 국내저가항공사, 국외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분석 - 운영전략, 성공사례, 커뮤니케이션, 발전방향
1. 선정이유

경제
경기침체와 시장성숙
변동하는 유류비

기업
기업 간 경쟁이 치열
특별한 경영전략

고객
보다 나은 서비스 만족과 요구사항

.
.
.

3. 저가 성공 항공사의 운영전략

마케팅 믹스(4P)

PLACE(중소규모의 공항선정)
PRODUCT(단거리 상품의 개발)
PRICE(저렴한 항공권 가격)
PROMOTION(판촉활동)

Vison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
-개인적인 자부심
-기업정신이 녹아 있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경영철학
-유머경영=Fun경영
-기본으로 돌아가라

경영방식
-명확한 포커스 구축
-차별성
-독창적인 슬로건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고객과 항공사의 비상,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 진에어,사우스웨스트, 국내저가항공사, 국외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분석 - 운영전략, 성공사례, 커뮤니케이션, 발전방향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국내 저가항공사의 고객서비스전략 ppt
  • 국내 저가항공사의 고객서비스전략 ppt 국내 저가 항공사의 특징 1. 흑자매출의 어려움 2. 좁은 국토와 육상운상시장의 위주 3. 공항의 INFRA 미흡 4. 지자체 간의 경쟁적인 설립 5. 국제선에 주력 국내 관련법규(규정) 항공운송사업 면허취득이 필수 부정기 - 자본금 50억 ↑ , 80석 ↓ 항공기1대 정기 - 자본금 200억 ↑ , 항공기 5대 ↑ 보유 But 국제선 경우 국내선에서 2년 이상, 2만 편 이상, 무 사망 사고 등의 기준 충족해야 부정기 면허취득
  • 사우스 웨트스 항공 & 대한항공 (SOUTHWEST AIRLINES & KOREAN AIR) - 저가항공사 & 고가항공사
  • 사우스 웨트스 항공 & 대한항공 (SOUTHWEST AIRLINES & KOREAN AIR) - 저가항공사 & 고가항공사 SOUTHWEST AIRLINES & KOREAN AIR 저가항공사 & 고가항공사 사우스 웨트스 항공 소개(연혁) ━━━━━━━━━───────── ▶ 1967년 켈러허와 동료들이 설립 ▶ 1971.6.18 - 비행기 3대로 출범 ▶ (Houston, Dallas, San Antonio) ▶ 본사 : Taxas, Dallas Love Field ▶ 1989년 캘리포니아 운항 시작 ▶ 1993년 탑
  • 저가항공사의 생존 전략(해외 항공사와 한성항공을 중심으로)
  • 저가항공사의 생존 전략(해외 항공사와 한성항공을 중심으로) ⅰ. 저가 항공사란 무엇인가? 1. 개념 저가 항공이란 한마디로 기존보다 가격이 싼 항공수송서비스를 말한다. 도대체 어떻게 저 운임이 가능한 것일까? 이러한 저 운임 항공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존 항공에 대한 모든 상식을 뒤엎어야 한다. 항공서비스, 특히 국제선 항공은 지금까지 고급스럽다는 이미지를 항상 함께 가지고 있었다. 비행기를 타는 것도 타는 것이지만 고급스럽고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면서 탄다는 것이 상식이 되어온 것이다. 하지만 저가항공은 이 상식을 과감히 깨뜨린다. 우선 저
  • 저가항공사의 전략비전 분석- RyanAir vs 한성항공을 중심으로
  • 저가항공사의 전략비전 분석- RyanAir vs 한성항공을 중심으로 1. 저가항공사 시장 전반에 대한 간략한 소개 그동안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라는 과점체제 때문에 우리 국민들에게는 지역항공의 개념은 생소하기 그지없다. 하지만 지역(저가)항공은 이미 유럽이나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대형항공사들이 미처 커버하지 못하는 수요를 적절하게 공략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중이다. 저가항공사란 주로 국지적 거리를 순환하는 단거리 소형 항공기 운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일컫는 말로 주로 허브를 이용하기보다는 지점과 지점을 잊는 방식으로 운행을 하는 항
  • 저가항공사 현황과 문제해결방안00
  • 저가항공사 현황과 문제해결방안00 Ⅰ. 서 론 전 세계적으로 저가 항공사가 유행처럼 출현하고 있다. 이는 우선적으로 불경기에 따른 항공비용의 싼 가격으로 인해 승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데 기인한다고 볼 수 있다. 미국에는 사우스웨스트 항공, 제트 블루, 아메리카 웨스트 등 저가 항공사들이 이미 정규 항공사들을 크게 위협하고 있다. 1991년에 미 항공 시장의 4%를 점유했던 저가 항공사들은 2003년에는 25%까지 점유율을 높였다. 2006년에는 40%까지 점유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유럽에서도 이지 젯, 라이언 항공 등 저가 항공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