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믹스 제품 전략  -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자료
해당 자료는 5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2
  • 품질인증
  • 프리미엄

글로벌 마케팅믹스 제품 전략 -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자료

자료번호 s1183518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06
페이지수 5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글로벌 마케팅믹스 제품 전략


Ⅰ.로컬제품 vs 글로벌 제품
 1. 로컬제품과 글로벌제품
 2. 글로벌 제품기획의 전략 대안

Ⅱ.글로벌제품 이미지 관리 및 브랜딩
 1. 글로벌 제품및 이미지
  -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
  - 이미지
 2. 글로벌 브랜딩
  - 브랜드 주제와 가치등식
  - 브랜드 가치의 평가와 브랜드 자산관리

Ⅲ.기업 사례
 1. 뉴코크
 2. BMW 국내진출
 3.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해외진출비교

Ⅳ.결 론

본문내용

글로벌 마케팅믹스 제품 전략 -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자료
글로벌 마케팅믹스 제품 전략




Ⅰ.로컬제품 vs 글로벌 제품
╋━━━━━━━━━━─────────────
 1. 로컬제품과 글로벌제품
 2. 글로벌 제품기획의 전략 대안




1. 로컬 제품 VS 인터네셔날 제품 VS 글로벌 제품
╋━━━━━━━━━━─────────────

로컬제품
국내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
(나이키지역판슈즈, 오가닉 화장품)

인터네셔날제
각나라 특성에 맞게 약간의 변화를 주어 판매하는 제품
(네스까페 캔커피 3 IN 1)

글로벌제
표준화된 하나의 제품으로 전세계에 판매하는 제품
(맥도날드빅맥)

THINK GLOBALLY,
ACT LOCALLY!!!




2. 글로벌 제품기획의 전략대안
╋━━━━━━━━━━─────────────

전략1: 2중 확장 (아이팟)
국내와 같은 광고 및 촉진 소구 사용

전략2: 제품확장/ 커뮤니케이션 적응 (스쿠터)
시장조사, 광고, 판매시점 판촉,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초점

전략3: 제품적응/ 커뮤니케이션확장 (가구)
상이한 시장환경에 따라 가구의 크기만 변경, 기본 광고 컨셉 그대로

전략4: 2중 적응 (네스카페 인스턴트커피)
문화,역사적 환경
이질성-> 다른 마케팅 필요로 할 시




Ⅱ. 글로벌 제품 이미지 관리 및 브랜딩
╋━━━━━━━━━━─────────────

 1. 글로벌 제품 및 이미지
  ◆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 (Product Portfolio Analysis)
  ◆ 이미지

 2. 글로벌 브랜딩
  ◆ 브랜드 주제와 가치등식
  ◆ 브랜드 가치의 평가와 브랜드 자산 관리

참고문헌

www.bmw.co.kr

www.cocacola.co.kr

www.Cocacola.com

blog.naver.com

www.google.com

브랜드 괴담 매트 헤이그저 ( 2003 )

www.emart.co.kr

www.lotte.co.kr

cafe.daum.net

글로버 마케팅 고경순 저 ( 2004 )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글로벌 마케팅믹스 제품 전략 - 글로벌마케팅믹스,BMW,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글로벌마케팅의 특성과 전략,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 글로벌마케팅의 특성과 전략,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 글로벌마케팅 1. 글로벌마케팅의 특성 기업의 글로벌마케팅활동에 적용되는 기본개념이나 원리는 국내에서의 마 케팅활동과 다를 바 없다. 다만 정치, 법,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환경이 다르고 경쟁환경도 다른 다수 국가시장을 동시에 상대하며 마케팅활동을 한 다는 점에서 글로벌마케팅이 독특한 성격을 갖는다고 할 수 있다. 환경이 서로 다르다는 것은 각각의 국가시장에 서로 다른 마케팅믹스 프 로그램을 적용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의미한다. 그러나 또 한편으로는 규모 의 경제나 통일적인 기업이미지
  • 글로벌마케팅_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마케팅_커피믹스마케팅,커피믹스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커피문화에 친숙한 이탈리아 생활의 일부나 다름 없는 커피 하루 세번의 커피 타임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카푸치노
  • 글로벌 마케팅 믹스전략) 마케팅 믹스의 요소, 글로벌 제품전략과 글로벌 가격전략
  • 글로벌 마케팅 믹스전략) 마케팅 믹스의 요소, 글로벌 제품전략과 글로벌 가격전략 2. 글로벌 제품전략 1) 제품과 브랜드 제품에는 무형의 것과 유형의 것이 있다. 즉 상품의 형태와 서비스로 나뉠 수 있 는데 소비자는 욕구충족을 위해 제품자체를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으로부터 얻 게 되는 가치(효용), 즉 편익(benefit)를 구매하는 것이며 나아가서는 그 편익으로부 터 얻게 되는 삶의 체험(experience)을 구매하게 된다. 유명 탤런트가 썼던 선글라 스를 구입하게 되면 선글라스의 기능 뿐 아니라 스타와의 동일시라는 가치를 갖게 되며, 스타
  • 전략경영,글로벌,마케팅믹스,TG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경영,글로벌,마케팅믹스,TGI,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Product 제품의 특징, 품질, 매력등을 글로벌 시장의 고객들에게 전하여 구입하게 함 마케팅 믹스의 가장 중요한 요소 Price 기업의 경쟁우위를 위한 가장 중요한 요인. 경쟁기업의 제품 가격과 비교되어 고객의 만족도에 영향을 줌. Place 매출이나 비용에 많은 영향을 줌. 한번 선택하면 단기간에 변경하기 어려움. Promotion 선전, 판매촉진, 광고 등 활동을 통해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꾀하
  • BMW마케팅전략,디자인,사회공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MW마케팅전략,디자인,사회공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Ⅰ..PRODUCT 1. 고객의 편의와 안전에 초점을 둔 제품 시스템 2. 고객을 사로잡는 디자인 3. 고객의 개별 욕구에 따른 제품 생산 4. 서비스의 고급화 1. 고객의 편의와 안전에 초점을 둔 제품 시스템 차별화 1) I - drive system - 차량 인터페이스의 모든 디스플레이와 기능을 통합 - 간단한 조작으로 수백 가지에 달하는 차량의 모든 기능을 구현 - 운전 중 집중력을 분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