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You 시리얼바 -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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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Dr.You 시리얼바


Ⅰ. 광고 목표 설정
Ⅱ. 광고 타겟 설정
Ⅲ. 시장 환경분석
Ⅳ. SWOT 분석
Ⅴ. Positioning & Concept
Ⅵ. Creative 목표
Ⅶ. Media 전략 및 예산
Ⅷ. SP 전략
Ⅸ. Recommendation

본문내용

Dr.You 시리얼바 - 닥터유,닥터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Ⅰ. 광고 목표 설정
╋━━━━━━━━━━─────────

1.마케팅목표
 - 주 타깃인 20대 젊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서브 타깃인 10대들을 상대로 다이어트 식품 업계에서 점유율 1위를 목표로 함.
 - 4~7월달 간 다이어트 식품 업계에서 최고의 매출액 기록

2. 광고 목표
 - 다이어트 시 Dr.You 시리얼 바가 왜 필수적인지를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킴
 - 다이어트 식품을 연상했을 시 Dr.You 시리얼바를 제일 먼저 연상할 수 있도록 인지도를 극대화 시킴




Ⅱ. 광고 타겟 설정
╋━━━━━━━━━━─────────

1.시장세분화
 • 연령별세분화 :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 성별세분화 : 남자, 여자
 • 라이프스타일세분화
  - 음식 섭취 시 포만감을 중시하는 고객
  - 맛을 중시하는 고객
  - 건강(웰빙)을 중시하는 고객
  - 다이어트(저칼로리 식품)를 중시하는 고객
2. Core Target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젊은 여성
3. Sub Target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는 10대 중,고등학교 여학생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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