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의 글로벌 진출방향 - 도요타글로벌전략,해외진출사례,한국시장진출사례,도요타브랜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해당 자료는 31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1
  • 품질인증
  • 프리미엄

TOYOTA 의 글로벌 진출방향 - 도요타글로벌전략,해외진출사례,한국시장진출사례,도요타브랜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자료번호 s118383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07
페이지수 3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도요타글로벌전략,해외진출사례,한국시장진출사례,도요타브랜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TOYOTA 의 글로벌 진출방향

Ⅰ. 서론
II. 일본시장 전략
III. 한국시장 진출전략
IV. 중국시장 진출전략
V. 유럽시장 진출전략
VI. 미국시장 진출전략
VII. 결론 및 향후 방향
VIII. Q&A

본문내용

TOYOTA 의 글로벌 진출방향 - 도요타글로벌전략,해외진출사례,한국시장진출사례,도요타브랜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TOYOTA 의 글로벌 진출방향




* 서론 *
╋━━━━━━━━━━─────────

도요타자동차는 일본 자동차 사업을 이끄는 업체 중 하나로 일본 전국 각지에 판매망을 갖고 있으며, 세계 최강의 제조 기업으로 성장한 일본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

각 지역의 영향력이 있는 인사들을 영입하여 타 자동차회사들보다 먼저 전국 판매망을 구축함.

도요타자동차는 1957년 미국 수출을 시작으로 생산거점 현지화를 추진, 현재는 27개국 지역에서 자동차를 생산.

1980년대 미·일 자동차 마찰을 계기로 미국 생산에 본격 착수.

도요타자동차는 17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될 정도로 전 세계적인 유통망을 가지고 있으며 2008년에는 미국의 GM사를 제치고 자동차업계 세계 1위를 석권.




* 도요타의 브랜드 철학 *
╋━━━━━━━━━━─────────

▪ “자동차를 통한 풍요로운 사회 만들기”
도요타의 비전

▪ “자동차의 소비를 뛰어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자동차 문화의 발전에 기여한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TOYOTA 의 글로벌 진출방향 - 도요타글로벌전략,해외진출사례,한국시장진출사례,도요타브랜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경영전략][해외진출사례]진로의 국제화 전략
  • [경영전략][해외진출사례]진로의 국제화 전략 7) 일본시장에서 시사점과 우리의 전략 ① 시사점 현재 진로는 일본에서의 소주회사 인지도 1위이고, 유사상표의 소주까지 나온다고 하니 진로의 일본진출은 성공적이라고 평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진로는 앞으로의 시장변화에 대응 할 수 있게 소비층을 확대할 필요성이 있으며, 제품의 소비계층의 확대를 위해 다양하고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상품개발이 필요하다. 일본 특유의 배타적 성격을 경계하여, 유통구조의 폐쇄성의 위협을 잘 막아야 할 것이며, 일본 문화 특유에 맞춘 현지화 마케팅 전략을 계속 구사하여, 타
  • NC소프트의 해외진출사례
  • NC소프트의 해외진출사례 2) 온라인게임이란? - 전화나 케이블 등으로 컴퓨터와 외부 시스템을 연결하여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말한다. 흔히 머드(MUD; Multiple User Dialogue 혹은 Multiple User Dungeon)게임, 머그(MUG; Multiple User Graphic)게임이라고 한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활성화된 게임으로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 프로그램을 설치해 두고 서버에 접속해 즐길 수가 있다.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스릴이 있으나 중독성과 유해성으로 논란의 여지가 많다. 온라인 게임은 넓은 의미에서 보아
  • 태평양의 해외진출사례
  • 태평양의 해외진출사례 기업소개 및 연혁 ■ 연혁 1948 에로디크림발매 1945.9 태평양화학공업사 창립 1951 ABC브랜드 발매 1955.10 업계 최초 대체 광고실시(ABC비듬약) 1959.3 태평양화학공업주식화시로 법인설립 1964.8 국내최초 화정품 수출(오스카화장품) 1964.9 이모래 브랜드발매 1971.9 세계화장품 콘테스트 최우수 금상획득 1978 뉴욕현지 법인설립 1986.1 LA현지법인 설립 1989 대만현지 법인 설립 1990.9 프랑스 현지법인설립 1994.8 라네즈 브랜드 발매 1
  • 오리온초코파이의 해외진출사례
  • 오리온초코파이의 해외진출사례 1984년 12월 어느 날 동양제과(현 (주)오리온) 대회의실, 마케팅 담당자는 계속 브리핑을 이어 나갔다. “월 매출 20억원대에서 10억원대로 감소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이대로 가다간 수익성이 악화되는 것은 물론이며 83년의 71%에서 올해 54.8%로 떨어진 M/S도 더욱 낮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영업 현장에서도 이제 오리온 초코파이 시대는 갔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잠시 침묵이 흐른 뒤 보고가 계속되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영업현장에서 치열한 경쟁이 전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선발, 선두제품으로 너무 안주한 결
  • 기업의 해외진출사례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 기업의 해외진출사례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1. 미원의 산업특징 및 진출배경 1) 미원 미원의 전신은 1956년 설립된 동아화성공업(주)으로, 미원은 1998년 현재 21개의 계열사를 가진 대기업이 되었고 또한 97년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기업이름을 (주)대상으로 바꾸어 현재까지 존속하고 있다. 미원은 1950년대 중반까지 한국 조미료시장을 독점했던 아지노모도를 제치고 명실상부한 조미료 사업체로 발돋움하게 된다. 그 당시의 미원은 아지노모도의 신선로 마크와 비슷하게 상표를 제작하여 당시 아지노모도의 항의를 받았으나 한국에서는 근거 없는 항의로 받아드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