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서비스 경영- 롯데 시네마 에비뉴엘 (롯데시네마,롯데시네마에비뉴엘,롯데시네마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ppt
해당 자료는 28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8
  • 프리미엄

롯데시네마 -서비스 경영- 롯데 시네마 에비뉴엘 (롯데시네마,롯데시네마에비뉴엘,롯데시네마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ppt

자료번호 s1183910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07
페이지수 2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롯데시네마,롯데시네마에비뉴엘,롯데시네마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

목차

롯데시네마


-서비스 경영-
롯데 시네마 에비뉴엘


Ⅰ. 서론
 기업선정배경
 기업설명
 연구방법에 대한 소개

Ⅱ. 본론
 SWOT분석
 고객만족관리
 서비스과정관리
 서비스수요관리
 인적자원관리

Ⅲ. 결론
 정리 및 결론
 

본문내용

롯데시네마 -서비스 경영- 롯데 시네마 에비뉴엘 (롯데시네마,롯데시네마에비뉴엘,롯데시네마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ppt
롯데시네마

-서비스 경영-
롯데 시네마 에비뉴엘




서론
╋━━━━━━━━━━────────

❶ 기업소개

기업선정배경

-경제성장에 따른 소득의 증대

-소비패턴의 변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영화산업의 큰 성장

-전국적으로 수많은 멀티플렉스 존재

 ≪ 그 래 프 ≫




서론
╋━━━━━━━━━━────────

❶ 기업소개

기업설명(롯데시네마)

기업모토 - ‘사랑, 행복 , 그리고 감동 ’

기업신념
-‘롯데시네마는 항상 고객과 함께 한다’

1999년 10월 일산관 오픈
현재 전국적으로 50여 곳의 체인망을 형성

국내 최초의 ‘원스톱 엔터테인먼트’가 가능한 복합문화공간

참고문헌

롯데시네마      http://www.lottecinema.co.kr

메가박스        http://www.megabox.co.kr/

CJ CGV         http://www.cgv.co.kr/ 

영화진흥위원회  http://www.kofic.or.kr/

최성용 5인 공저(2006). 서비스 경영론, 서울: 삼영사.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롯데시네마 -서비스 경영- 롯데 시네마 에비뉴엘 (롯데시네마,롯데시네마에비뉴엘,롯데시네마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사례).ppt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마케팅원론]'롯데시네마'의 고객만족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원론]'롯데시네마'의 고객만족 경영사례 분석 1.선정계기 롯데시네마는 이번 년도(2007년) KS-SQI(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와 2007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화관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다.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는 한국 표준협회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본 고객들의 서비스 경험에 의한 품질 평가를 바탕으로 한 한국 서비스 산업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대표지표이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시네마는 본원적 서비스, 예상 외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 지원성, 접근 용이성, 물리적 환경 등 부문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획
  • [인사관리] 영화업계 CGV와 롯데시네마의 인사관리
  • [인사관리] 영화업계 CGV와 롯데시네마의 인사관리 서론 1. 한국 영화산업의 현황. 국적(Country)2005년 1월 ~ 4월구분(Section) 편수(Films) 서울관객수(Admissions in Seoul area)서울관객점유율(Market share by Admissions)전년대비 관객증감(Rate of Increase) 서울매출액(Boxoffices in Seoul area) 서울매출액점유율(Market share by Boxoffices)한국(Korean Films)상영작(Screenings) 30 6,936,328 49.9
  • 롯데시네마가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 롯데시네마가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 I. 서론 – 롯데시네마 선정 배경 회사소개 롯데시네마 개요 롯데시네마는 고객에게 ‘사랑, 행복 그리고 감동’을 전하기 위해 영화관 입지선정에서부터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까지 인간사랑, 자연/환경 사랑, 영화사랑 이라는 모토 하에 영화관을 운영하고 있다. 순수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된 멀티플렉스 체인인 롯데시네마는 1999년 10월 일산관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체인망을 형성하며, 끊임없는 전진을 계속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2007 KS-SQI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와 ‘2007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최신영화감상문>롯데시네마에서 '형사'를 보고나서
  • 옛날 다모의 영화판이 나온다 하여 얼마나 기다리고..기다렸던 영화였었던가.... 반지의 제왕 1년의 기다림을 훌쩍 뛰어넘은 2년이라는 시간을 기다리고 기다렸다.... 그떈 하지원,이서진,장성백이 그대로 캐스팅 될거라고 했던 얘기들도 있었는데..... 허나...드라마 다모와는 전혀 다른 영화...새로운 캐스팅....그 이름 강동원..... 그 슬픈눈이라는 캐릭터랑 너무 잘 어울린다. 아름답고 화려한 검술과 액션....곱디 고운 색채미.....넋놓고 스크린을 바라봤다. 여기까진 좋았다.. 슬픈눈의 검무씬은..슬픈눈의 몸짓하나하나가 너무 아름답고
  • [서비스마케팅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
  • [서비스마케팅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 Ⅰ 영화 산업에 대한 전반적 분석 1. 소득과 여가시간의 증가 소득 증가와 여가시간 확대로 인한 소비 패턴의 변화는 소비자들의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Life style)을 변화 시켰다. 경제성장을 통한 소득증가로 사회 전반적으로 여가시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 주5일제 도입이 그것을 더욱 뒷받침해 주었다. 청소년들도 이른바 놀토를 이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할 놀이가 필요했고, 직장인들도 주말동안의 놀이가 필요했던 것이다. 주5일제를 도입 초기만 해도 여행을 가겠다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