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58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8
  • 프리미엄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184643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5.09
페이지수 5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ing Trend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04. Final Recommendation
    Name list
    Final Name

본문내용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아파트 시장의 공황

대형아파트 보단 중소형 아파트가 주측

타브랜드에 비해 인지도가 낮다.

브랜드 가치적 상승 요망

정의

-아파트 시장이 공황상태인 가운데 살아남기 위해 어필할수 있고 타브랜드와 네이밍 혼동을 대비할 네임이 필요.

목표

-리네이밍을 통한 브랜드 가치 상승 및 인지도 상승을 통해 점유율 확보. 타브랜드와 비교할수 없는 네임

1986. 11. 현대산업개발㈜ 설립
1997. 05. 제2회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아파트 선정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아이파크리네이밍,아이파크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브랜드리네이밍,전자사전,전자사전분석,전자사전마케팅
  • 브랜드리네이밍,전자사전,전자사전분석,전자사전마케팅 프로젝트 설명 멀티미디어 콘덴츠는 날이 갈수록 질과 양면에서 날로 풍성해지고 있다. 과거 멀티미디어의 대명사는 카셋트 테이프 MP3, PMP, Navigation, 전자사전, 핸드폰, 넷북 등 새로운 기기의 등장 이 상황에서 컨버젼스(convergence)를 통해 뚜렷한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실정이다. 경계가 무너진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캐치하라!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적당한 무게, 동영상 재생, Mp3 플레이어, 키보드 자판과 동일한 입력방식, 학습기능, 터치 입력 기능.. 이슈와
  •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국내 의류시장은 약 22조 2,360억 원대!! 해외브랜드 시장이 커져가면서 국내 브랜드 시장 점차 감 캐주얼 브랜드의 1위를 위한 브랜드인지도 상승 전략필요 maru - 타겟이었던 10대와 20대들의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짐 - 글로벌적이지 않음 - 네임에서 풍겨 나오는 촌스러움 정의 마루의 네임은 캐주얼 브랜드 네임으로써 적절한 네이밍이 아니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네임을 사용해서 중저가 브랜드 이미지와 달리 새로
  • Dove chocolate Renaming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자료
  • Dove chocolate Renaming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자료 Dove chocolate Renaming 01. Background & Definition Background_1 ╋━━━━━━━━━━───────── 2006년 카카오 성분이 함유된 초콜릿 제품 출시 2007년 매출 3450억원 (카카오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성분이 몸에 좋다고 알려짐) 2008년 소비자 태도 변화와
  • 스포츠 마케팅 - K리그 부산 아이파크 활성화 마케팅 전략 방안
  • 스포츠 마케팅 - K리그 부산 아이파크 활성화 마케팅 전략 방안 선정이유 - 현재 부산연고지 프로축구팀은 부산 I'park 한팀. - 전신인 대우 로얄즈로 구단의 이름부터 정체성까지 바뀜 -> 인지도, 애정도 하락. -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대우 로얄즈의 영광을 재현. 목표 - 1997년 부산 대우 로얄즈의 전성기 아디다스컵, 프로스펙스 컵 , 정규리그인 라피도컵 까지 석권 - 시즌 3관왕 - 1999년 안정환이 혜성같이 등장한, 부산 대우는 48만 3,655명 k리그 최고 관중 40만 시대. - 우리의 목표는 다양한 연령대의 평균관중 2만명 환
  • 스포츠 마케팅 - K리그 부산 아이파크 활성화 마케팅 전략 방안 레포트자료
  • 스포츠 마케팅 - K리그 부산 아이파크 활성화 마케팅 전략 방안 레포트자료 선정이유 현재 부산을 연고지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구단은 부산 아이파크 한 팀이다. 팀의 전신인 대우 로얄즈에서 부산 아이파크로 구단의 이름부터 정체성까지 바뀐 이후로 팀의 인지도는 물론 프로축구에 대한 부산시민의 애정은 급속도로 하락했다. 그래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서 우리는 대우 로얄즈의 영광을 재현해보고자 한다. 목표 1997년 부산 대우 로얄즈 시절 시즌 개막 대회인 아디다스컵에 이어 프로스펙스컵을 거머쥐었고 정규리그인 라피도컵까지 석권해 시즌 3관왕을 이루며 프로축구 사상 최초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