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게임기] 게임기 시장의 성장과 관련 산업의 발전 PPT자료
해당 자료는 19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9
  • 프리미엄

[휴대용게임기] 게임기 시장의 성장과 관련 산업의 발전 PPT자료

자료번호 s1206847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3.07.18
페이지수 1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l****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휴대용게임기] 게임기 시장의 성장과 관련 산업의 발전 PPT자료

목차

Ⅰ. 게임업체들의 신제품 경쟁


Ⅱ. 그래픽 D램 수요 증가


Ⅲ. 그래픽 성능 경쟁


Ⅳ. 다양한 산업의 발전


Ⅴ. 국내 업체들의 수익창출

본문내용

[휴대용게임기] 게임기 시장의 성장과 관련 산업의 발전 PPT자료
Ⅰ. 게임업체들의 신제품 경쟁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PS4)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원(Xbox One) 등 새로운 게임기 출시를 앞두고 그래픽 D램 값이 오름세를 타면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신바람을 내고 있다.
휴대용 게임기에 대한 인가기 높아짐에 따라서 업체들의 시장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게임기 시장에서 우수한 업체들이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소득증가와 여유로워진 생활이 증진됨에 따라서 게임을 즐기려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게임은 향상된 즐거움을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을 통해서 만족도를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501391
<한국경제>
http://game.donga.com/68137/
<동아일보>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276
<아이티투데이>
http://www.gamemeca.com/news/view.php?gid=296539
<게임메카>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544771&category=102
<디스이즈게임>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313
<아이티투데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0411195980443&nvr=Y
<아시아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40502011231749003
<디지털타임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718299&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에이빙뉴스>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538554&category=102
<디스이즈게임>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휴대용게임기] 게임기 시장의 성장과 관련 산업의 발전 PPT자료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휴대용게임기시장에서의와해성혁식,휴대용게임기시장특성및현황,하드웨어와해성,소프트웨어적와해성
  • 휴대용게임기시장에서의와해성혁식,휴대용게임기시장특성및현황,하드웨어와해성,소프트웨어적와해성 1장 직접 네트워크와 간접네트워크간 선순환이 안됨. 닌텐도의 경우 간접네트워크, 보완재라고 할 수 있는 (킬러)컨텐츠의 숫자 부족. 폐쇄성의 차이-닌텐도는 닌텐도가 직접 만들거나 다른 써드파티에서 출시하는 것도 닌텐도와 협력하여 만들어야 되지만 iOS는 검수의 과정만 있을 뿐 만들어서 올리는 것은 개발자의 자유. 95% 어플이 1주일 안에 통과되어 나오고 5%는 빠이빠이(검수내용은 앱이 정의된 대로 기능하지 않는경우,공인되지 않은 api를 사용한 경우, 앱이 실행불능인 경우
  • [소니][Sony]소니(Sony)의 경영이념, 소니(Sony)의 구성, 소니(Sony)의 사업영역, 소니(Sony)의 국제경영, 소니(Sony)의 복잡계기업선언, 소니(Sony)의 PSP(휴대용 게임기), 소니(Sony)의 온라인음악시장 분석
  • [소니][Sony]소니(Sony)의 경영이념, 소니(Sony)의 구성, 소니(Sony)의 사업영역, 소니(Sony)의 국제경영, 소니(Sony)의 복잡계기업선언, 소니(Sony)의 PSP(휴대용 게임기), 소니(Sony)의 온라인음악시장 분석 Ⅰ. 서론 Sony의 미국자회사에는 수많은 사업부들이 있고, 이들 사업부는 서로 다른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즉, 일부 사업부는 판매조직, 조립생산기능만을 수행하는 반면 다른 사업부는 제품개발과 디자인, 또한 부품의 현지구매활동과 아울러 더 나아가서는 사업기획기능을 가진 독립적인 사업부로서의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특별한
  • [휴대용게임기] 게임기 시장의 성장과 관련 산업의 발전 보고서
  • [휴대용게임기] 게임기 시장의 성장과 관련 산업의 발전 보고서 Ⅰ. 게임업체들의 신제품 경쟁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PS4)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원(Xbox One) 등 새로운 게임기 출시를 앞두고 그래픽 D램 값이 오름세를 타면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신바람을 내고 있다. 휴대용 게임기에 대한 인가기 높아짐에 따라서 업체들의 시장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 등의 게임기 시장에서 우수한 업체들이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소득증가와 여유로워진 생활이 증진됨에 따라서 게임을 즐기려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게임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