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간식! 오리온 초코파이 (글로벌 수출전략, SWOT 분석, 제품주기이론, 향후 방향성).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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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간식! 오리온 초코파이 (글로벌 수출전략, SWOT 분석, 제품주기이론, 향후 방향성).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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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초코파이마케팅전략,초코파이글로벌전략,초코파이분석,오린온초코파이

목차

1. Only Orion!

2. 초코파이

3. 글로벌 수출전략

4. SWOT 분석 + 제품주기이론

5. 향후 방향성

본문내용

글로벌 간식! 오리온 초코파이 (글로벌 수출전략, SWOT 분석, 제품주기이론, 향후 방향성).PPT자료
글로벌 간식!
오리온
초코파이




1. Only Orion !
╋━━━━━━━━━━─────────

1956년 동양제과공업㈜
1974년 세계 최초로 초코파이 생산
2001년 오리온 그룹 출범
2003년 동양제과㈜ → ㈜ 오리온
초코파이 누적 매출 1조원 돌파
 Ing~ '먹는 즐거움에서 보는 즐거움'을 추구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도약




2. 초코파이!
╋━━━━━━━━━━─────────

 ≪ 사 진 ≫

1974년 4월 출시
유일하게 인성을 가진 제품




2. 초코파이!
╋━━━━━━━━━━─────────

1990 초반 : 수출의 중요성 인식
          + 국내 매출의 한계

1990 중반 : 글로벌 비즈니스 준비

❖ 주력시장과 주력제품에 집중

❖ 세계 40여 개국 수출
  -5개의 현지법인, 10개의 해외사무소 설립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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