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중국진출,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중국시장진출,중국시장진출사례
해당 자료는 20페이지 중 7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0
  • 프리미엄

코카콜라중국진출,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중국시장진출,중국시장진출사례

자료번호 s125821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1.27
페이지수 20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코카콜라중국진출,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중국시장진출,중국시장진출사례

목차

없음

본문내용

코카콜라중국진출,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중국시장진출,중국시장진출사례
중국 소개
수도 : 북경(Beijing)
 원수 : 후진타오 국가주석(2003.3취임)
 수상 : 원자바오 총리(2003.3취임)
 GDP : 4조 9,093억달러(2009년)
 1인당 GDP : 약 3,677달러
 무역(2009년도 기준)
  - 수출 : 1조 2,003억달러
  - 수입 : 1조 5억달러
 화폐단위 : 위안
인구 : 13억 3,014만명(2010.7)
종교 : 불교, 도교, 회교, 기독교, 천주교
종족구성 : 한족(92%)외 장족, 위구르족, 몽고족, 장족 등 55개 소 수민족
정부형태 : 인민민주독재의 사회주의체제
중략
 코카콜라의 경쟁기업 - 펩시콜라
펩시콜라의 성공요인
사업 다각화
미국 스낵 시장의 60%를 점유하고 있는 프리토레이, 기능성 음료를 생산하는 퀘이커푸드를 인수하는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 확장.
도전정신
1970년대 중반부터 블라인드 테스트‘펩시 챌린지 시행
’No.1과 달라지기, 방어보다는 도전, 적의 강점을 약점으로 만드는 통찰력.
젊은 펩시
레드컬러에 상대적인 블루컬러 로고 사용 (코카콜라의 전통성에 주저 없이 젊음이라는 가치를 제안)
개방적이고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코카콜라중국진출,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중국시장진출,중국시장진출사례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코카콜라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분석
  • 코카콜라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분석 1886년 조지아주 에틀랜타에서 존 펨버튼 (John-Pemberton) 박사가 처음 개발. 전 세계적으로 하루 평균 10억 잔 (250ml 캔 기준) 이상 팔리고 있는 청량 음료. 1968년부터 국내 생산 시작.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함 지역을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함 음료에 대해 사람이 원하는 바는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어디 사는지, 그들이 어떻게 일하고 즐기는지, 그리고 어떻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하는지를 반영함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곳에 존재함 세계 여러 지역 공동체에 기여함
  • 코카콜라vs펩시콜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펩시의 공격전략과 코카콜라의 대응전략)
  • 코카콜라vs펩시콜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펩시의 공격전략과 코카콜라의 대응전략) 브랜드 명에서 받는 심리적 이미지의 영향은 제품의 포지셔닝에 큰 영향을 미친다.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는 물적으로는 차이가 거의 없다. 1885년 New coke의 실패는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가 갖고 있는 심리적 이미지를 감안하지 않은 경우라고 할 수 있다. Blind Test를 통해 펩시보다 맛에 있어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왔기 때문에 용기를 내어 런칭을 했으나, Blind Test후에는 브랜드가 붙여진 제품으로 다시 테스트를 실시하여 브랜드가 제품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정도를 평가했어야
  • [경영학마케팅A+]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전략 비교와 swot/stp/4p 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마케팅A+]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전략 비교와 swot/stp/4p 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② STP - 펩시콜라 (1) 펩시콜라의 Segmentation &Targeting 코카콜라와 마찬가지로 소비자의 욕구에 맞춰 제품을 세분화 하고 있다.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펩시콜라의 종류는 모두 9종류이다. Caffeine Free Pepsi Wild Cherry Pepsi Diet Pepsi Pepsi Blue Caffeine Free Diet Pepsi Pepsi ONE Pepsi Twist (regular &diet) Pepsi Va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설문지 포함)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설문지 포함) *체리코카콜라 *코카콜라라이트 *코카콜라 제로 *환타 *스프라이트
  • 코카콜라의 중국시장 진출 및 마케팅 전략에 관한 조사
  • 코카콜라의 중국시장 진출 및 마케팅 전략에 관한 조사 Ⅰ. 해외 고객 분석 ● 중국 소비자의 특성 및 구매행동 분석 1.중국인의 소비형태 중국 소비형태가 개성화, 다양화, 현대화 되고 있다. 과거 사회주의 계획경제 기간 중 억눌렀던 소비 심리가 개혁개방가 경제 발전을 거치면 다시 살아나 근검 절약이 미덕이던 분위기에서 소비를 중시하는 가치관이 형성되었다. 점점 자기의 취향과 개성을 추구하여 구매하게되고 그에 따라 특정 브랜드만이 아닌 다양한 브랜드를 구매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다. 서구의 브랜드와 서비스가 물밀 듯 들어오면서 로컬브랜드를 선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