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그룹 -기업분석, 실패사례, 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23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3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웅진그룹 -기업분석, 실패사례, 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286671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6.18
페이지수 2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웅진그룹 기업분석,웅진그룹 실패사례,웅진그룹 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기업소개

현재상황분석
위기의 원인과 웅진그룹의 현실태.

해결방안
어떤식으로 극복해나갈 것인가?

웅진의 전망

본문내용

웅진그룹 -기업분석, 실패사례, 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웅진 코웨이 매각
웅진코웨이 매각
苦肉之策(고육지책)
유동자산마련
극동건설 회생 노력으로 인해 부채 증가
유동자산마련 통한 재무구조 개선가능
다른 사업 투자 가능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웅진그룹 -기업분석, 실패사례, 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웅진그룹 시장 환경 분석
  • 웅진그룹 시장 환경 분석 우리는 지난 한학기동안 유통경로론 과목을 수강하면서 혁신기업과 혁신 사업가에 대한 성공담을 담은 비디오 학습자료를 통하여, 그리고 Havard Business Review의 자료들을 통하여 혁신적인 사고와 창조적인 경영모델의 중요성 및 기존 유통산업에 부는 새로운 혁명에 대한 다양하고 깊이있는 학습을 하였다. 인터넷이 보급된 이래 급속도로 그 사용환경이 발전하고 이용자 수와 방법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와 도전은 기업환경에도 영향을 주어 기존의 기업에게 있어서 혁신의 새로운 도전이 되고 있다. 인터넷이 지닌 장점이 가져온 새로운 혁명은
  • [사회과학] 롯데그룹 기업분석
  • [사회과학] 롯데그룹 기업분석 본문내용 III. 경영철학 및 전략 1. 시장파악을 통한 상품개발과 마케팅 <자일리톨> 롯데제과 ‘쥬시후레시 3종 지난 1972년 3월 첫선을 보인 이래 34년간 국내 껌시장을 대표해 온 국내 최장수 껌 맛은 그대로 살리고 자일리톨로 코팅한 새 제품으로 출시됐다. 또 젊은층엔 기존 자일리톨껌에서 느낄 수 없던 새로운 느낌을 전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들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어린이에서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 2. 과감한 아이디어의 추진력 < 제2의 롯
  • 이랜드그룹 기업분석
  • 이랜드그룹 기업분석 1-1 박성수 CEO 출 생 : 1953년 3월 1일 직 업 : 국내기업인 소 속 : 현 이랜드 그룹 회장 학 력 : 광주제일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건축공학 경 력 : 1980 ~ 잉글런드 창업 1986 ~ 이랜드 대표이사 1998 ~ 이랜드 그룹 회장
  • 두산그룹 기업분석
  • 두산그룹 기업분석 본문내용 1 경 영 이 념 고객은 우리의 스승이다 품질은 우리의 자존심이다 혁신은 우리의 생활이다 인재는 우리의 보배이다 * 2 기 업 소 개 (연혁) 1896~1949 창업시대 1896년 서울 종로(배오개 네거리)에서 ‘박승직상점’으로 창업 1946년 두산상회로 이름 변경 (초대 대표이사 박두병) 1950~1969 형성시대 1952년 OB맥주 설립, 무역업 시작 1960년대 두산건설, 두산음료, 두산기계 등 설립 1970~1979 성장시대 본격적인 성장기 (생활 문화 산업의 선두 주자) 건설, 기계, 전자 사업 1
  • [기업분석]오리온그룹의 사업 다각화에 대한 보고서
  • [기업분석]오리온그룹의 사업 다각화에 대한 보고서 외식사업에의 확장은 1995년 2월 미국 대규모 외식업체인 메트로미디어 레스토랑 그룹(Metromedia Restaurant Group)과 동양제과㈜가 최초로 체결한 해외 프랜차이즈 계약으로 한국에 처음 선보인 ‘베니건스’에서부터 시작되었다. 베니건스는 1995년 11월 대학로점을 시작으로 현재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지역에 2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02년 10월에는 오리온이 동양제과㈜에서 분리되면서, 신규사업본부였던 riseON*은 외식부문 독립 외식사업부문을 새롭게 출발하게 되었다. 2004년에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