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마케팅-페이스북 성공전략사례,페이스북 온라이마케팅,모바일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17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7
  • 품질인증
  • 프리미엄

페이스북 마케팅-페이스북 성공전략사례,페이스북 온라이마케팅,모바일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286739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6.18
페이지수 1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페이스북 마케팅,페이스북 성공전략사례,페이스북 온라이마케팅,모바일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페이스북 마케팅-페이스북 성공전략사례,페이스북 온라이마케팅,모바일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페이스북(Facebook)은 10억 명의 이용자가 가입한 세계 최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다. 2003년 10월 28일 하버드대학교의 학생이었던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urg)가 페이스매시(Facemash)라는 이름으로 학내에서 장난삼아 출발한 서비스였고 처음에는 하버드 대학교의 학생들만 이용할 수 있게 하였으나 스탠퍼드, 컬럼비아, 예일에서 아이비리그, 그외 미국과 캐나다의 대부분 대학교까지 확장되었다가 2006년 9월 사이트를 완전히 개방하였다. 이후 서비스를 시작한지 9년 만에 10억 명이 넘는 이용자가 가입한 세계 규모의 사이트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이용자 가운데 절반 이상이 모바일 기기로도 페이스북을 이용하고 있다.

참고문헌

facebook.com 페이스북, IPO 앞둔 플랫폼 효과 및 가치에 대한 검증 요구에 직면, 스트라베이스 LG경제연구원, OS 플랫폼 경쟁 너머 모바일 생태계 2.0 세상 LG경제연구원, 주춤거리는 페이스북 SNS 시장 변화의 신호탄? LG경제연구원, 모바일 생태계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페이스북 마케팅-페이스북 성공전략사례,페이스북 온라이마케팅,모바일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기업소개 미주산업 주식회사 → 한국마리코스 화장품㈜ → 2003년 ㈜더페이스샵 자연의 순수함으로 피부의 아름다움 추구하는 자연주의 화장품을 개발 제조, 판매 ‘내추럴 스토리(Natural Story)’ 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2005년부터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업계 1위와 업계 매출 3위 유지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 페이스북 등)와 소셜미디어 활성화에 따른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전략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 페이스북 등)와 소셜미디어 활성화에 따른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전략 6. 소셜미디어 활성화에 따른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전략 소셜 미디어를 통한 기업의 홍보활동, 서비스활동은 기본적인 이용형태가 될 것이다. 자기 회사 상품의 구매자들에 대한 재구매, 신제품 홍보, 애프터서비스등이 일상적인 형태가 될 것이다. 그동안 한국의 기업들은 SNS를 “광고”라는 틀 속에 가두고 단순 홍보 차원의 운영과 관리에 집중했던 것이 사실이다. 이는 SNS의 기본 취지인 소통과 공유라는 측면을 무시하기 일쑤였고, 소비자들의 기대감 역시 무
  • 세계에서 가장빨리 성장하는 기업 페이스북의 이해 및 성공경영전략
  • 세계에서 가장빨리 성장하는 기업 페이스북의 이해 및 성공경영전략 Ⅰ.서론 페이스북 홈페이지의 통계 자료에 따르면,현재 페이스북에는 5억 명이 넘는 실 사용자(active user)가 있고, 이 중 50%는 일정한 기간마다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며, 2억 명의 실 사용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페이스북에 접속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각 이용자는 평균적으로 130명의 친구를가지고 있고, 80개의 커뮤니티 페이지 ․ 그룹 ․ 이벤트와 연결되어 있으며, 매달 90개의콘텐츠를 만들어 낸다. 또한 190개 나라의 기업가, 개발자가 페이스북 플랫폼을 이용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개념, 페이스북(Facebook)의 성공요인 및 전략 분석, SWOT 분석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개념, 페이스북(Facebook)의 성공요인 및 전략 분석, SWOT 분석 1. 서론 2004년 하버드대 재학 중에 마크 주커버그가 만든 페이스북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도 이용자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소셜 네트워크는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해 많이 접하고 있으며 웹2.0을 기반으로 하는 일종의 사회적 활동이자 매체라고 말 할 수 있다. 인기 있는 서비스로는 블로그, 트위터, 팟캐스팅, 위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계속해서 새로운 소셜 미디어 서비스들이 만들어지고 있다. 반면 전통
  • 페이스북(Facebook) 서비스분석및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 페이스북(Facebook) 서비스분석및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Facebook. 01 페이스북 기업선정배경 ☒ 01 선정이유  ≪ 그 림 ≫ ≪ 그 림 ≫ 2011년 5월 에릭슈미트는 오늘날 IT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4대 갱이 있다고 말하였다.  ≪ 그 림 ≫ ≪ 그 림 ≫ 〓〓〓〓〓〓〓〓〓〓〓〓〓〓〓〓〓〓〓〓〓〓〓〓〓〓〓〓〓〓〓〓〓〓〓〓〓〓〓〓〓〓〓〓〓〓〓〓〓〓〓 PPT에 이렇게 글을 많이 쓸 필요는 없으니까 4대갱인 구글 애플 아마존 페이스북 로고 사진 넣고 마크 주커버그 사진 넣어주세요 흥미거리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