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웨스트 항공 (SouthWest Airlines) (Herbert Kelleher, SWOT분석, Southwest의 성공비결, Fun 경영).pptx
해당 자료는 18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8
  • 프리미엄

사우스 웨스트 항공 (SouthWest Airlines) (Herbert Kelleher, SWOT분석, Southwest의 성공비결, Fun 경영).pptx

자료번호 s1290699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7.07
페이지수 18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rl********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사우스웨스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1. Southwest에 관해서
2. Herbert Kelleher는 누구인가
3. SWOT분석
4. Southwest의 성공비결
5. 질문

본문내용

사우스 웨스트 항공 (SouthWest Airlines) (Herbert Kelleher, SWOT분석, Southwest의 성공비결, Fun 경영).pptx
SouthWest Airlines

  ≪ 사 진 ≫




   ≪ 사 진 ≫  ≪ 그 림 ≫

      vs

   ≪ 사 진 ≫




   ≪ 사 진 ≫

    승리!!!




SouthWest Airlines

〔지방공항들을 직항노선(point to point)으로 운항〕
〔운임 $20 수준, 경제적인 보잉 737 여객기만 운행〕
〔사우스웨스트=‘미국 내 가장 경제적인 항공사’〕
〔승객서비스의 제한적 제공(기내식, 수하물 서비스 없음)〕
〔선착순 좌석제, 자동항공권 발매기(티켓 자판기) 〕
〔승객의 불만이 제일 적은 항공사〕




 ≪ … 중 략 … ≫




Fun 경영

양말에 가장 큰 구멍이 나 있는 분 손들어보세요!  
열쇠고리에 가장 많은 열쇠가 달려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
립스틱을 자장 많이 갖고 있으신 여성분은 손들어보세요!”
운전면허 사진이 가장 못생기게 나온 사람은요?“

   ≪ 사 진 ≫   ≪ 사 진 ≫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사우스 웨스트 항공 (SouthWest Airlines) (Herbert Kelleher, SWOT분석, Southwest의 성공비결, Fun 경영).pptx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미국 최고의 항공사-사우스웨스트 항공사 완전 분석
  • 항공 산업 전망 시장의 성장 경쟁 기업의 대형화, 그룹화 문제점 : 노동 비용, 항공기 유지, 부채, 연료비, 항공 교통 정체 현상 Background Herb Kellerher & Rollin King 1970년 Dallas, San Antonio, Houston 간의 운항 위한 법적절차 Texas International, Braniff, Continental사의 강한 반발 1971. 6. 18 : 운항 시작 Dallas' Love Field airport Housto
  • 사우스웨스트항공 마케팅
  • 사우스웨스트항공 마케팅 이미 우리가 아는 것처럼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자동차 운행비용과 비슷한 수준의 운임으로 단거리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이런 승객들에게 품질이 좋다는 것은 비행편이 자주 있고 정시에 도착한다는 말이다. 또한 항공사의 충성스러운 종업원들이 오랫동안 고객들을 익혀 티켓 창구에서 단골 고객의 이름을 부른다는 것은 품질이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성공요인으로는 니치 시장에서 대형항공사와는 다른 독특한 포지셔닝, 그리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저비용 리더십 사업모델, 마지막으로 낮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 사우스웨스트항공의 마케팅
  • 사우스웨스트항공의 마케팅 21세기의 기업의 생존 전략은 '고객만족'이라는 말이 있다. 고객만족이란 어떤 고객도 상상하지 못한 기발한 서비스나 상품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킨다는 뜻이다. 그래서 모든 기업들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친절 서비스, 밝고 깨끗한 이미지, 기발한 아이디어 등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이것을 모두 실천한다고 해서 고객들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까? 때에 따라서는 이것이 실속 없는 탁상공론식의 식상한 경영전략이 될 수도 있다. 롤린 킹에 의해 설립된 사우스 웨스트 항공사는 이러한 실속 없는 고객만족에 대해서 과연 무엇이 고객만족인지
  • 사우스웨스트항공의 CS
  • 사우스웨스트항공의 CS 1. CS(Customer Satisfaction)란 무엇인가? 미국의 소비자 문제 전문가인 J.A.Goodman은 CS를 `고객의 Needs와 기대에 부응하며, 그 결과로서 상품, 서비스의 재구입이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되는 상태`라고 정의했다. 즉, 고객이 제품에 대한 사전기대와 구매 후 제품의 지각된 실제 성능을 비교함으로써 나타나는 심리적 상태로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있으며 무엇이 불만인지 알아내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여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로 인해 고객이 계속적으로 그 회사, 그 점포에서 그 제품
  •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 Airline)의 경영전략분석
  •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 Airline)의 경영전략분석 (2) Southwest Airline의 경쟁자들은 누구이며 이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는 방안은 무엇인가? Southwest Airline의 경쟁사는 사례에서와 같이 크게 Continental Lite사와 United사를 들 수 있으나, 궁극적으로 대부분의 항공사가 Southwest Airline 의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결국 Southwest Airline의 경쟁사는 모든 항공사들이라고 말할 수 있다. Southwest Airline은 아래의 7P Mix와 같이 저가의 가격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