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성공사례_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해당 자료는 6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6
  • 프리미엄

홈플러스성공사례_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자료번호 s1291232
수정일 2014.11.10 등록일 2014.07.07
페이지수 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rl******** 가격 1,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홈플러스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개요

1997년 삼성물산 ‘홈플러스’ open 시초

수도권에도 없던 지방의 2개의 점포

1999년 삼성테스코의 할인점
‘홈플러스’open

삼성물산+영국의유통업체 테스코
(지분:삼성물산 19%,테스코 81%)

이마트, 롯대마트에 비해 후발주자이지만 1호점 오픈이후
5년만에 합병이후 3년만에 업계 빅3로 시장에 완전 정착.

마케팅전략

1.제품전략
<홈플러스자체브랜드-homeplus>

-홈플러스알뜰(굿존) : 최저가격
-홈플러스(베터존) : 가격은 더욱 저렴, 품질은1등
-홈플러스프리미어(베스트존) : 홈플러스 최상급 품질

효과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의 10%를 넘어서며, 유명브랜드 상품보다
2~3배의 매출을 올리는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제품도 10여 가지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홈플러스성공사례_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월마트, 까르푸의 국내진출 실패와 홈플러스의 국내진출 성공사례
  • 월마트, 까르푸의 국내진출 실패와 홈플러스의 국내진출 성공사례 WAL-MART 기업소개 1962년 설립 (미국 아칸소 주 벤트빌) 2년 연속 포춘 지가 선정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2006년 기준 전 세계 매출 순위 1위(3511억 달러)를 자랑하는 기업 “wal-mart store” 의 4가지 형태의 유통업체 월마트 스토어 월마트 슈퍼센터 샘스 클럽 월마트 네이버후드 마켓 3대 기업모토 Respect for the individual(개개인 존중) + Customer Service(고객의 이익 중요) + Strike for the
  • 홈플러스 성공사례
  • 경쟁이 치열한 유통업계에서 후발주자 임에도 불구하고 5년 만에 유통업계 2위로 급성장한 할인점이다. 점포 대비 매출액과 인지도가 가장 높은 할인점이다. 도이치방크는 “삼성테스코는 아시아에서 가장 유망 한 유통기업으로 보인다”고 평했으며, 모건스탠리도 “홈플러스의 매출은 믿기 힘들 정도 다”고 혀를 내둘렀다.
  • 기업마케팅실패사례와 실패후 성공사례,마케팅실패사례, 기업 마케팅성공사례 - e비즈니스가 망하는 6가지 지름길, 브랜딩이란 이름으로 저지르는 실수들
  • 기업마케팅실패사례와 실패후 성공사례,마케팅실패사례, 기업 마케팅성공사례 - e비즈니스가 망하는 6가지 지름길, 브랜딩이란 이름으로 저지르는 실수들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은 지난해 9월부터 껌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하면서 껌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자일리톨껌이 처음부터 인기를 얻은 것은 아니다. 시장에 첫 선을 보인 것은 97년 6월 `자일리톨F`라는 이름으로 일반 껌과 똑같은 형태로 나왔다. 이 껌은 자일리톨이라는 성분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부족해 비싼 껌이라는 인식만 주고 월 평균 1억원어치도 팔지 못했다. 마케팅실과 연
  • 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 및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성공 사례 분석과 대응 전략
  • 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 및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성공 사례 분석과 대응 전략 Ⅰ. 서 론 1. 선정동기 월마트는 2010년 미국 포츈지 선정,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500대 기업 중 1위를 차지하였다. 그리고 최근 5년간 세계 유통업계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거대한 글로벌 기업이다. 한국 시장 진출 당시에도 세계 최고의 유통기업이었다. 그러나 무엇이 이 거대한 글로벌 기업을 한국 시장 진출 6년 만에 쓰라린 패배를 맞이하고 철수하게 만들었을까? 이에 대하여 한국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하고 실패요인을 분석하여 거기에 대한 해결방안을 세워보았다. 2. 기업소개 1
  • 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바이러 마케팅의 정의/발전배경/성공전략/성공사례3가지 - 네트워크 구매효과, 인터넷 품평을 통한 방문율 및 매출 상승, 맞춤 성공방식
  • 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바이러 마케팅의 정의/발전배경/성공전략/성공사례3가지 - 네트워크 구매효과, 인터넷 품평을 통한 방문율 및 매출 상승, 맞춤 성공방식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앞서 들어가서 ━━━━━━━━━━───────── “바이럴 마케팅”,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 단어는 요즘 가장 각광받는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 온라인 광고를 활용한 업체가 점점 늘어나 기존의 광고가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요즘, 비로써 그 활용 면에서 이슈가 되며 온라인 광고계의 화두로 떠올랐다.  ≪ 그
최근 본 자료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