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신제품 및 프로모션 개발-세계화장품시장 성장률,국내 화장품 시장,신제품 개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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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쟝센’신제품 및 프로모션 개발,-세계화장품시장 성장률,국내 화장품 시장,신제품 개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1. 시장조사
-Background
-Profiling + Life style
-세계화장품시장 성장률 분석
- 국내 헤어케어 시장 기업별∙브랜드별 점유율 분석
-기업분석
-국내 화장품 시장 내 점유율 분석
-헤어케어 부문별 점유율 분석

2. 1차조사 (100여명 설문조사) – 욕구분석

3. 제품조사
-자사 제품분석
-경쟁사 제품분석

4. SWOT 분석

5. Focus group

6. Concept + Positioning

7. 신제품 개발

8. 프로모션 개발

본문내용

미쟝센’신제품 및 프로모션 개발-세계화장품시장 성장률,국내 화장품 시장,신제품 개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Product development
*제품라인: 기능에 따라
탈모 케어, 두피진정+영양공급,
두피 청결∙보습으로 다양화.
제품별로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각기 다른 향
*디자인: Colorful Bubble이란
제품명에 맞게 두피 기능별 제품별로 각기 다른 색상에 은은한 펄을 가미함으로써 외향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함.
STEP 1
이미지 강조
TV, 신문, 잡지를 통한
제품의 이미지 노출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이해, 인식
STEP 2
체험 강조
대형마트에서
LCD화면을 통한 반복적인 광고노출
→간접체험 경험
체험단 선발
→직접체험 경험

참고문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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