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영국진출」 (영국 진출 이유, 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 진출 방식, STP , SWOT, 4P).pptx
해당 자료는 19페이지 중 6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9
  • 프리미엄

「스킨푸드 영국진출」 (영국 진출 이유, 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 진출 방식, STP , SWOT, 4P).pptx

자료번호 s1316480
수정일 2014.12.09 등록일 2014.12.08
페이지수 19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스킨푸드 영국진출,스킨푸드 화장품시장,스킨푸드 글로벌 현지화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서론
1. 영국 진출 이유
2.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
2. 진출 방식
3. STP . SWOT
4. 4P

결론
1. 미래 예측
2. 한계점

본문내용

「스킨푸드 영국진출」 (영국 진출 이유, 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 진출 방식, STP , SWOT, 4P).pptx
스킨푸드 영국진출




< Part. 1-1 >

영국선택이유?
╋━━━━━━━━━━─────────

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
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
한-EU FTA 발효

〓〓〓〓〓〓〓〓〓〓〓〓〓〓〓〓〓〓〓〓〓〓〓〓〓〓〓〓〓〓〓〓〓〓〓〓〓〓〓〓〓〓〓〓〓〓〓〓〓〓〓

-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
:한국 화장품시장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제품군, 빠른 리뉴얼, 세분화 되어있는 기능과 순하기 때문에 자극이 없다는 점은 영국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매력적인 하나의 화장품 시장을 만들 수 있다.
-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
:EU연합의 맹주국가중 하나로 여겨지는 영국은 전통적으로 외부와의 무역으로 경제를 성장시켜 왔으며 그에 따라 영국의 통합 수송망은 유럽 경제구역 전역으로 원자재와 제품들을 신속하고 저렴하게 배달해 주며, 광범위한 무료통행 고속도로와 도로망은 영국의 주요 대도시들과 산업 중심지들을 공항과 항구로 연결해 주고 있다
-한-EU FTA 발효
:화장품 시장에도 3~5년에 걸쳐 관세가 축소되거나 철폐되어 화장품 수출확대의 새로운 기회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 Part. 1-2 >

기업선택이유?
╋━━━━━━━━━━─────────

  ≪ 사 진 ≫

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
▶한-EU FTA
▶한국화장품 긍정적인식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
▶전세계적 웰빙&오가닉 트렌드

〓〓〓〓〓〓〓〓〓〓〓〓〓〓〓〓〓〓〓〓〓〓〓〓〓〓〓〓〓〓〓〓〓〓〓〓〓〓〓〓〓〓〓〓〓〓〓〓〓〓〓

-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
:현재는 진출한 매장은 동남아에 135개 , 중국에 205개, 일본 25개, 미국 7개와 같이 아시아 국가를 방향으로 잡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한-EU FTA와 한국 화장품에 대한 긍정적인 관점과 같은 기회를 이용한다면 EU시장으로의 진출 또한 어려운 일은 아니다.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
:영국 시장에서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긍정적 관점이다. 전 세계적으로 웰빙&오가닉 트렌드가 시작되는 이 시점에 있어서 유기농 화장품시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두번째 애니매이션으로 나오는 사진은 스킨푸드가 출시한 당근라인 화장품인데
유기농 화장품이라는 인식이 강해지는 제품군을 출시함으로써 영국인들의 관심을 더 끌 수있다는 장점을 부각하면 될거같소
현수님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스킨푸드 영국진출」 (영국 진출 이유, 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 진출 방식, STP , SWOT, 4P).pptx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월마트 (Wal-Mart)의 영국 진출 성공사례와 한국 진출 실패사례
  • 월마트 (Wal-Mart)의 영국 진출 성공사례와 한국 진출 실패사례 I. 서 론 ◩ 월마트 기업소개 월마트는 1950년에 그리 크지 않은 도시, 벤톤빌(Bentonville)에서 샘 월튼(Sam Walton)이 ‘월튼 5&10(Walton 5&10)\' 이라는 소매점을 창업하면서부터 그 역사의 단초가 시작되었다. 그리고 1962년에 이르러 샘 월튼은 프랭킨을 인수한 후 그 해에 드디어 월마트 스토어의 문을 열게 되었다. 1970년에는 월마트의 점포수가 18개로 늘어나고 매출규모도 4400만 달러에 이르렀다. 월마트의 사업전략은 ‘소비자는
  • [마케팅원론] '스킨푸드'의 일본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 [마케팅원론] '스킨푸드'의 일본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SKINFOOD 주력 상품 기초 제품 일본 여성의 경우 기초 제품은 고가의 브랜드 선호 일본 여성에게는 경쟁력이 약함 일본 남성의 경우 가격 민감도와 유명 브랜드 선호도 낮음 젊은 남성층 패션의식 확대로 남성 화장품 시장 활성화 남성화장품 시장 선택
  • 영국문화와 기업 및 한국기업의 진출분야 모색
  • 영국문화와 기업 및 한국기업의 진출분야 모색 ☑ 영국의 문화 및 배경 Ⅰ. 지 역 주 의 영국사회와 문화는 본질적으로는 동질성을 띄지만 각 지역에 따른 차이점이 엄연히 존재하여 지역사람들의 자부심을 존중하는 태도를 가져야 한다. Great Britain은 England, Scotland, Wales의 세 나라가 포함되며 여기에 Northen Ireland를 합쳐, 국가 명칭을 United Kingdom 또는 UK로 불린다. 면적은 우리 나라의 1.1배 크며 영국의 인구는 약5.800만 명(2002년 기준)으로 인구밀도가 높은 편이다. 지역별로
  • [국제마케팅] 루펜(Loofen)의 영국 진출
  • [국제마케팅] 루펜(Loofen)의 영국 진출 국제마케팅 루펜의 영국 진출 제품 소개 ┗━━━━━━━━━━─────────… 루펜(Loofen)이란 ? 100% Fresh Environment L∞FEN  - 친환경 음식물쓰레기처리기  - 가정용 소형 음식물 처리기의 대표적인 제품  - 음식물 쓰레기가 부패되기 전에 열풍으로 말려주는 공기순환 건조방식  - 쓰레기 처리와 살균을 동시에 생각한 제품 기업 소개 ┗━━━━━━━━━━─────────… 루펜리(Loofen Lee) 소개  ≪ 사 진
  • 삼성의 Global 전략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 - 첼시 후원을 통한 영국시장 진출 (삼성의스포츠마케팅,삼성마케팅,삼성과첼시,스포츠마케팅,삼성스타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후원마케팅).PPT자료
  • 삼성의 Global 전략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 - 첼시 후원을 통한 영국시장 진출 (삼성의스포츠마케팅,삼성마케팅,삼성과첼시,스포츠마케팅,삼성스타마케팅,스포츠스타마케팅,스포츠후원마케팅).PPT자료 삼성의 Global 전략을 위한 스포츠 마케팅 첼시 후원을 통한 영국시장 진출 국내 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 ╋━━━━━━━━━━───────── SAMSUNG  올림픽, 월드컵, 유럽 축구 클럽, 승마, 하키,  골프, 레슬링, 태권도 등 LG  1997부터 LG컵 축구대회(중남미, 중동,아프리카),  영국(리버풀), 프랑스(올림피크리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