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비스 운영 관리-세스코의 혁신서비스 사례,세스코 고객만족사례,세스코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30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0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유서비스 운영 관리-세스코의 혁신서비스 사례,세스코 고객만족사례,세스코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317109
수정일 2014.12.13 등록일 2014.12.08
페이지수 30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유서비스 운영 관리,세스코의 혁신서비스 사례,세스코 고객만족사례,세스코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01 세스코 소개
02 서비스 경쟁력 03 혁신 서비스
04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유서비스 운영 관리-세스코의 혁신서비스 사례,세스코 고객만족사례,세스코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혁신서비스와 관련한 다양한 기업을 조사해 본 결과,
세스코와 관련된 다음과 같은 기사를 볼 수 있었습니다.
세스코는 해충방제에 관한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세계최고수준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부채가 거의 없는 내실 경영으로 10만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로써 해충방제 산업내에서 시장점유율 80%로 업계 1위를 차지 하고있습니다.
이처럼 해충방제라는 소재를 통해 아시아 최대규모의 방제회사가 된 세스코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
36년간 업계 리더로서의 현장 노하우와 첨단 기술력을 가지고 2,000명에 이르는 토탈위생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충뿐만 아니라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세스코는 세계 최대규모의 위생해충기술연구소를 가지고 있으며,
BIO테크 센터에서는 300여 가지의 개발을 진행중입니다.
또한 본사에서는 매년 700시간의 교육을 통해 토탈위생전문가 인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유서비스 운영 관리-세스코의 혁신서비스 사례,세스코 고객만족사례,세스코 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BBQ와 KFC의 성공과 실패사례.
  • 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BBQ와 KFC의 성공과 실패사례. Ⅰ. 서론 오늘날 시장에서의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것은 과연 무엇인가? 많은 기업들이 뜨고 지는 과정 속에서 실패 요인을 굳이 말해본다면 소비자의 기호, 즉 니즈를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기호 변화와 함께 환경 불확실성이 커져 가면서 점점 기업들은 새로운 환경에 맞추어 기업을 적응시켜나가려고 한다. 물론 무턱대고 몸집을 줄인다거나 필요한 요소를 배제한 채 소비자의 기호를 맞추려 한다면 그 기업은 성공할 수 없다. 여기에 과거 소품종 대량 생산의 생산자 중심 체제에서 다품종 소량의 소
  • [생산∙운영관리] 제품/서비스의 설계 (제품/서비스의 선정, 기술혁신과 제품개발, 제품설계과정의 개선, 제품설계의 여러 기법, 서비스의 설계, 환경보호를 위한 제품설계).pptx
  • [생산∙운영관리] 제품/서비스의 설계 (제품/서비스의 선정, 기술혁신과 제품개발, 제품설계과정의 개선, 제품설계의 여러 기법, 서비스의 설계, 환경보호를 위한 제품설계).pptx 생산∙운영관리 제품/서비스의 설계 1. 제품/서비스의 선정 ╋━━━━━━━━━━───────── • 제품선정이란 기업이 시장에 생산, 공급할 제품이나 서비스를 결정하는 것 • 창업을 시작할 때에도, 창업을 시작한 후에도 → 신제품의 추가나 시장품목의 퇴출 등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 제품을 선정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
  • [모집 및 선발관리]SK 텔레콤 인적자원관리사례,구글의 혁신선발모집,글로벌인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모집 및 선발관리]SK 텔레콤 인적자원관리사례,구글의 혁신선발모집,글로벌인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SK Telecom 1984년 ㈜한국이동통신서비스 창립 이래 국내 무선통신사업 선두주자 1989년 기업 공개 후 한국증권거래소 상장 1997년 1월 SK그룹의 전신인 선경그룹 계열사로 편입 2007년 10월 KCSI평가에서 10년 연속 1위 달성 2008년 4월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 한국의 혁신리더 기업 선정 ARC 어워드 4년 연속 금상 수상 2008년 9월 국내 이동통신사 기업 최초로 다우존스 지속
  • 생산운영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Brad pitt는 2005년 1월 10일 월요일 California Paso Robles의 Wilkins 공장에 새로 승진된 재고 매니저이다. 그는 다가오는 수요예측 미팅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는 판매수요 예측에서 손쉽고 실현 가능한 방법을 찾을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 Wilkins Regulator Company는 배관, 시의 급수소, 관개 등 수압 감소 밸브와 역류 방지 샤워 밸브를 생산 하고 있고, 시장점유율은 배관 시장의 약 50%정도, 관개 시장에서는 약 25% 점유를 하고 있다
  • CGV 서비스 혁신사례분석 및 CGV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CGV가 향후나아가야할방향 - 기업소개 및 현황, 품질관리 혁신
  • CGV 서비스 혁신사례분석 및 CGV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CGV가 향후나아가야할방향 - 기업소개 및 현황, 품질관리 혁신 Ⅰ 서론 1. CGV 선정배경 및 연구목적 국내 영화 산업의 침체와 함께 1990년대 초, 극장 관람객 수는 저조한 수치를 기록하고 있었다. 이는 외화 수입 면허를 유지하기 위해 수준 낮은 국산 영화를 양산해내던 영화계의 안이한 태도, 불쾌한 편의시설, 영화관 내부의 시끄럽고 어두침침한 물리적 환경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였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과 사회,경제적 변화로 인해 영화산업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