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편의쥘영-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32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32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세븐일레븐 편의쥘영-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317115
수정일 2014.12.13 등록일 2014.12.08
페이지수 32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세븐일레븐 편의쥘영,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1. 소개 및 배경
2. 현재상황
- 영업
- 재무
3. 소매전략
- 점포
- 점포서비스
- 프랜차이즈
- MIS + OFC
4. New issue

본문내용

세븐일레븐 편의쥘영-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7Dream.com
[목적] 존재하는 유통 시스템과
대부분의 일본인에게
쉽게 접촉이 가능한
지점이라는 것을
이용하기 위해 개발
- 사람들은 온라인 주문제품을 집에서 받기보다 집 근처의 상점에서 받기를 더 선호
- 점포는 물품배달, 전달 장소를 제공
- 7Dream은 기존의 상점과 유통시스템에서 시너지효과를 일으킴
소매전략 : MIS + OFC
MIS
- 1979년부터 온라인 주문 시스템 도입
- 1982년 POS시스템 도입(물건을 구매할때 구매자의 정보 를 입력해야 계산대가 열림)
- 1991년 ISDN활용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가능
- 제한된 공간내에서 적절한 SKU유지를 위해 정보시스템이 매우 중요
본사의 정보 분석을 통해 판매, 물량 등 조절 가능
OFC
- 본사와 점주사이에서 통합 정보망에 큰 기여
- 1인당 6-8개의 체인담당
- 본사의 전략전파, 매장정보수집

참고문헌

없음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쥘영-세븐일레븐 마케팅사례,세븐일레븐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세븐일레븐 ( 7-ELEVEN) 마케팅 사례 분석
  • 세븐일레븐 ( 7-ELEVEN) 마케팅 사례 분석 ▷ 회사소개 1927년 달라스의 한 제빙공장에서 비롯되어 현재 전세계 22개국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7-Eleven은 편의점의 시초이자 살아있는 역사이다. 그 당시로는 획기적인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등 앞서가는 아이디어로 세계 유통시장의 커다란 변화를 가져온 7-Eleven은 가장 전망 밝은 유통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유통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롯데와 세계 제1위 편의점 7-Eleven이 만나 첨단 관리 시스템은 물론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상권분석, 효율적인 지원시스템으로 더 많
  • 편의점(세븐일레븐)의 마케팅 전략
  • 편의점(세븐일레븐)의 마케팅 전략 Ⅰ. 머리말 1927년 달라스의 한 제빙공장에서 비롯되어 현재 전세계 22개국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7-Eleven은 편의점의 시초이자 살아있는 역사이다. 그 당시로는 획기적인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등 앞서가는 아이디어로 세계 유통시장의 커다란 변화를 가져온 7-Eleven은 다가오는 21세기에도 가장 전망 밝은 유통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필자는 광고 매체기획의 실질적인 결정요인(5W-1H)을 7-Eleven에 접목시켜 설명하겠다. 7-Eleven을 분류로 나누자면,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즉, 소매업에 속한다. 우
  • 세븐일레븐성공사례
  • 세븐일레븐성공사례 1. 기업 소개 및 현황 ㈜ 코리아 세븐일레븐의 연혁 1988년 5월 : ㈜ 코리아 세븐 설립 7월 : (미) SouthLand Co.와 기술 도입 계약 체결 1989년 5월 : 1호점 오픈(올림픽 패밀리 APT 내) 1990년 9월 : 물류센터 구축 1991년 7월 : POS시스템 자체 개발 1993년 5월 : Vendor 시스템 구축 2000년 1월 : 편의점 로손 248개 인수 2001년 12월 : 업계 최초 1000호점 돌파 ㈜ 코리아 세븐 설립 6년 만에 롯데그룹으로 인수 2000년 로손
  • [사회과학] 세븐일레븐의 SCM도입사례
  • [사회과학] 세븐일레븐의 SCM도입사례 과거와는 달리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기업은 높은 이윤과 경쟁력을 확보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또한 눈부신 경제발전으로 인해 생산성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의 경제체제로 바뀐 구조형태를 지니며 소비자의 기대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도태되는 소비자 시대가 열린 것이다. 이런 경영환경속에서 기업은 제조업체이든 소매업체이든지 간에 소비자를 만족시켜야 하고, 경쟁사보다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여야 살아남는다. 이런 소비자 중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유통이다. 유통의 주요 기능은 상거래와 물류(운송 및 창고관리), 그리고
  • 세븐일레븐의 SCM도입사례
  • 세븐일레븐의 SCM도입사례 세븐일레븐의 SCM도입사례에 대해 조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