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경영론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기업개요, 항공사별 순위, 고객 만족 서비스, 광고 마케팅, SWOT 분석 )
해당 자료는 26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6
  • 품질인증
  • 프리미엄

항공사 경영론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기업개요, 항공사별 순위, 고객 만족 서비스, 광고 마케팅, SWOT 분석 )

자료번호 s1364211
수정일 2015.12.15 등록일 2015.12.14
페이지수 2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o****** 가격 1,4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 항공사 경영론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기업개요, 항공사별 순위, 고객 만족 서비스, 광고 마케팅, SWOT 분석 )

목차

01 기업 개요
02 항공사별 순위
03 고객 만족 서비스
04 광고 마케팅
05 SWOT 분석
06 Q&A
-출처

본문내용

항공사 경영론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기업개요, 항공사별 순위, 고객 만족 서비스, 광고 마케팅, SWOT 분석 )
대한항공
“To Be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 세계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미션
“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Operational Excellence)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Service Excellence)
변화지향적 기업문화 (Innovative Excellence) 를 추구

아시아나 항공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 편안한 여행-서비스와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아시아나 항공이 추구하는 최상의 가치

고객 만족 서비스
세계를 감동시킨 대한항공 (플라잉맘) &아시아나항공 (해피맘) 서비스
나 홀로 항공여행을 하는 비동반소아(UM: Unaccompanied Minor) 승객과 보호자를 위해 제공
항공사들이 일반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비 동반 소아승객 (UM, Unaccompanied Minor) 서비스에 한국적 모성애를 결합시킨 서비스.
기내 생활 전반을 세심하게 보살핀 후 편지를 작성하여 도착지의 부모(보호자)에게 전달하여 고객 감동을 이끌어내고 있다.

참고문헌

출처
kr.koreanair.com
www.flyasiana.com
blog.naver.com/jaemyun21/220093800703
blog.naver.com/schadd/220044804187
blog.naver.com/ssssuna_/150073188326
http://www.mgoon.com/view.htm?id=2016098
jodiekim.tistory.com/159
blog.naver.com/ljw9773/130184137384
modu.tistory.com/1049
ddtadh.blog.me/220527466866
https://www.youtube.com/watch?v=zW2caMZzk2M
qoralsrud486.blog.me/220459332438
blog.naver.com/flyingkh/220172646401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항공사 경영론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기업개요, 항공사별 순위, 고객 만족 서비스, 광고 마케팅, SWOT 분석 )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인천공항에 취항하는 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비교
  • 인천공항에 취항하는 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비교 항공사 IATA 코드 ICAO 코드 국적 (가루다인도네시아) GA GIA 인도네시아 (네델란드 KLM항공) KL KLM 네덜란드 (노스웨스트항공) NW NWA 미국 (달라비아) H8 KHB 러시아 (대한항공) KE KAL 한국 (루프트한자) LH DLH 독일 (말레이시아항공) MH MAS 말레이시아 (몽골항공) OM MGL 몽골 (베트남항공) VN HVN 베트남 (블라디보스톡항공) XF VLK 러시아 (사할린항공) HZ SHU 러시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Japan Airlines 항공사에 대하여 조사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Japan Airlines 항공사에 대하여 조사 1. 대한항공 주요연혁---------------------------------------- 2000.06 -Global Alliance “SkyTeam” 출범 2000.09 -"SkyTeam Cargo" 출범 2000.10 -뉴욕 J.F.K 공항 전용화물터미널 개장 2001.02 -항공기 동체에 제주 상징물 그려넣은 '하르비' 이륙 2001.03 -인천 화물터미널/기내식시설 준공 2001.05 -미 유나이티드 항공으로부터 '올해의 최우수 기내식 공급사'에 선정 2001.11 -미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 (항공사 항공업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 (항공사 항공업 ppt 화일입니다.
  • (지상직승무원 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 아시아나/대한항공 항공사지상직/공항서비스직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항공사 지상직 자기소개서/지상직승무원자기소개서/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대한항공자기소개서/지
  • (지상직승무원 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 아시아나/대한항공 항공사지상직/공항서비스직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항공사 지상직 자기소개서/지상직승무원자기소개서/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대한항공자기소개서/지 환경의 변화를 어떻게 수용하느냐에 따라 성공여부를 결정짓는다고 합니다. 변화를 건전하게 수렴하고, 해결안을 찾아내는 장점은 참여도와 대인관계에서 빛을 발합니다. ( 중략 ) 제가 맡은 분야는 고객과 가장 근접해 있는 위치이기에 기업의 얼굴이며, 업무 하나하나 신뢰와 직결되는 직무입니다. 저의 조율능력과 친화력을 또 하나의 가족인 동료와의 상호협력을 위해 그리고 고객과의 소
  • 대한항공과 싱가폴항공사 비교 분석-기업가치와 경쟁력 분석
  • 대한항공과 싱가폴항공사 비교 분석-기업가치와 경쟁력 분석 1947년: Malayan항공으로 시작. Singapore, Kuala Lurnpur, Lpoh, Penang사이를 운행 1955년: Douglas DC-3s의 항공기도입 1963년: 말레이시아 연합이 탄생되면서 Malaysian Airways 로 불림 1966년: Malaysia Singapore Airlines (MSA) 으로 명칭 변경 1972년: MSA는 말레이시아 에어라인 시스템과 싱가포르항공분리-a독자운영시작 현재: 42개국 93개 도시에 취항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