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마케팅,빕스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해당 자료는 27페이지 중 9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7
  • 프리미엄

빕스 마케팅,빕스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자료번호 s1414975
수정일 2017.06.28 등록일 2017.06.28
페이지수 27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rl******** 가격 3,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빕스 마케팅,빕스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시장분석
4) 경쟁사분석
5) 고객분석

6) SWOT
7) STP
8) 7P

결론

본문내용

빕스 마케팅,빕스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


회사계열 - CJ푸드빌

탄생 : 1997년 등촌점
매장 수 : 83개
매출액 : 3200억 (2011년 기준)

201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에 선정
2012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1위 수상

1997년 CJ푸드빌, 국내 독자
브랜드 빕스 런칭
1호점 등촌점 개점

2000년 고객 100만명 돌파

2001년 8호점 삼성점 개점


2005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

2006년 소비자 모니터센터
입소문 마케팅 대상

CJ Only One 대상
고객 서비스 부문 대상

2007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

2008년 90호점 왕십리점
91호점 진주점 개점

2012년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구통계적 환경
가족구조의 변화 ; 핵가족화, 1~2인 가족의 증가, 맞벌이 가족의 증가
주 5일제 확산 :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증가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빕스 마케팅,빕스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외식산업 경영 사례) 빕스의 경영성공 사례 분석 (핵심요약 분석)
  • (외식산업 경영 사례) 빕스의 경영성공 사례 분석 (핵심요약 분석) 1) 고객참여경영 (1)CEM(Customer Experience Monitoring) 빕스는 고객참여경영의 일환으로 사이버모니터요원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9기 사이버모니터요원이 활동 중이며, 사이버모니터요원은 빕스와 같은 CJ푸드빌 계열사인 스카이락과 빕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사이버모니터요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각종 시식회 및 평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고객제안메뉴 기업들이 신상품을 개발하면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거나 이들을 상품 테스
  • [마케팅][마케팅 성공사례][마케팅 실패사례][마케팅의 과제][마케팅의 역할][마케팅전략][마케팅기법][광고]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마케팅)
  • [마케팅][마케팅 성공사례][마케팅 실패사례][마케팅의 과제][마케팅의 역할][마케팅전략][마케팅기법][광고]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마케팅) Ⅰ. 서론 기술적, 마케팅적 접근방법의 변화는 향후 사이버스페이스 상에서 인터넷을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급격한 증대를 의미할 뿐만 아니라, 기업의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은 마케팅활동에 필수적일 수밖에 없음을 의미한다. 이미 인터넷 인터랙티브미디어를 이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및 광고전략 개발의 필요성은 지난 서울 국제광고대회(IAA)에서 향후 광고업계가
  • [서비스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6. STP분석 6.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1) 지리학적 세분화 - 대한민국 (2) 인구학적 세분화 - 남녀노소, 중산층 이상 (3) 구매행동적 세분화 - 기념일, 가족과의 외식, 연인들의 데이트 VIPS는 다른 음식점에 비해 비교적 한정된 대상에 집중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특정 공중을 밝혀내는 시장세분화가 아주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그래서 VIPS는 다양한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하였다. 특히 VIPS 시장세분화의 핵심적인 기준 중 하나는 식생활에서 중요하게
  • CJ푸드빌 빕스(VIPS)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CJ푸드빌 빕스(VIPS)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1. VIPS 소개 (1) CJ 푸드빌 CJ 푸드빌은 ‘외식을 통한 건강, 즐거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외식기업’을 지향하는 외식사업 전문 기업으로 2000년 7월 1일CJ그룹의 외식사업부에서 분사한 이래 ‘스카이락 (Skylark)’, ‘빕스(VIPS)’, ‘한쿡(HanCook)’, '델쿠치(Delcucina)'를 운영하고 있다. Foodville은 FOOD (음식) 와 VILLAGE (마을)의 합성어로서 한 마을에 사는 가족과 이웃들이 함께 행복한 식사를 즐기듯,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 외식프랜차이즈 빕스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 외식프랜차이즈 빕스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1. 기업 및 점포소개 (1) CJ Foodvill (CJ푸드빌) CJ Foodvill은 Food(음식)과 Village(마을)의 합성어로 자연적으로 형성된 마을에 사는 가족을 모시듯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민 레스토랑을 꿈꾸는 CJ계열사인 외식전문회사의 새로운 이름이다. Fresh Life Restaurant VIPS 이외에도, 맛있는 이웃 스카이락,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한쿡, 네이버후드 레스토랑 스위트리, 맛있는 주방 델쿠치나, 건강면 전문점 시젠, 태국음식 전문점 애프터 더 레인의, 7개 브랜드의 1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