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_스토리텔링(브랜드스토리) 발표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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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학_스토리텔링(브랜드스토리) 발표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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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일 2018.02.05 등록일 2018.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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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인문학_스토리텔링(브랜드스토리) 발표자료

목차

1. 스토리텔링 정의
2. 스토리텔링 유형
3. 스토리텔링 4요소
4. 스토리텔링 & 인문학 사례

본문내용

인문학_스토리텔링(브랜드스토리) 발표자료
브랜드스토리란

브랜드에 관련된 모든 스토리를 의미
기획자, 개발자, 관리자, 마케터에 의해서 만들어진 스토리뿐만 아니라 구전을 통해 서 전해지는 경험이나, 뉴스나 가십으로 알려진 것까지 다 의미한다.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 방식을 브랜드에 접목시킨 것이다.


스토리텔링이란
이야기 구조가 갖는 힘을 활용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법
스토리텔링의 목적은 청중의 마음에 파문을 일으키는 것이다.

Business Storytelling이란

기업에 대해 공감하고 이해 할 수 있도록 기업의 가치와 개성을 전달하는 가장효과적인 방법이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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