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
해당 자료는 16페이지 중 5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16
  • 품질인증
  • 프리미엄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

자료번호 s1457552
수정일 2018.11.01 등록일 2018.10.23
페이지수 16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ju******** 가격 2,2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

목차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 전략
1. 문화교육경영
2. 나눔경영
3. 환경경영

Q&A

본문내용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
문화센터 운영


ㆍ백화점이나 지역기관, 학원 등에 비해 저렴한 수강료,
시설이나 편의적 측면에서 앞선 전국 60개의 문화센터 운영.
ㆍ즉각적인 구매행동 변화 유발로
평균매장방문횟수 2.6배, 평균 구입비용 2.1배 증가.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문화교육경영나눔경영환경경영문화센터 운영윤리적소비자 욕구나눔경영전략나눔가치 교육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