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재난대비안전교육일지
해당 자료는 5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
  • 프리미엄

1월 재난대비안전교육일지

자료번호 s1464126
수정일 2020.03.25 등록일 2018.11.29
페이지수 5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re**** 가격 1,9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12월 재난대비안전교육일지
  • 12월 재난대비안전교육일지 [도입] ◊ 번개가 치는 것을 본 경험과 그 때 느꼈던 기분과 생각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번개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지 나누어 본다. - 하늘에 번쩍 번쩍 천둥과 번개가 치는 것을 실제로 보았던 경
  • [지역아동센터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 [사회복지현장실습일지샘플3일] 실습일지샘플 3일차(지역아동센터)
  • 재난대비 안전, 교통안전입니다. ○○지역아동센터는 ○○시청소년성문화센터에서 해마다 년 6회기로 성교육을 받습니다. <이하 생략> 1.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일지(1일) 2.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일지(2일) 3. 사회복지현장실
  • 22년7월2주일지-완
  • 힘을 주어 세워서 할 수 있는 놀이를 시도한다. 기본생활습관 [책임] 내 물건이 있어요 안전교육 [재난대비] 비가 많이 와요 요일 및 활동 월요일 ( 7/11 ) 화요일 ( 7/12 ) 수요일 ( 7/13 ) 목요일 ( 7/14 ) 금요일 ( 7/15 ) 안전교육 

소개글

1월 재난대비안전교육일지

목차

1월 재난대비안전교육일지

x월 재난대비안전교육일지

본문내용

1월 재난대비안전교육일지
[도입]
◊ “나는 유치원에 갑니다” 노래를 개사하여 부르며 주의를 집중시킨다.
-(작은 소리와 작은 움직임으로 표현하며)
살랑, 살랑, 살랑, 살랑 바람부는데 어디가세요, 나는 유치원에 갑니다.
-(크고 센 소리와 큰 움직임으로 표현하며)
쌩! 쌩! 쌩! 쌩! 바람부는데 어디가세요, 나는 유치원에 갑니다.
- 오늘 유치원에 올 때 바람이 불었나요? 어땠나요?
- 아이, 추워~ 너무 추워서 옷을 꼭꼭 입고 왔었지요.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1월 재난대비안전교육일지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아동안전관리] 미디어·동식물·재난대비 안전 - 미디어 안전교육, 동식물 안전교육, 재난대비 안전교육
  • [아동안전관리] 미디어·동식물·재난대비 안전 - 미디어 안전교육, 동식물 안전교육, 재난대비 안전교육 - 미디어는 정보를 시공간적으로 이동시켜 주는 문자나 영상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람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목적으로 한다. - 미디어 능력을 갖추기 위한 교육은 단기적이고 일회적인 방법으로 학습자의 태도 변화에 영향을 주지 못하므로 근원적이고 단계적인 교육이 필요하다. - 전자 미디어 교육은 흔히 전자 미디어를 활용한 시청각 교육으로 협소하게 이해되는 경우가 많은데, 치근에는 보다 넓은 의미로 전자 미디어 그 자체를 교육함으로써 미디어의 이용방법을 습득하게
  • 영유아의 동식물 및 재난대비 안전교육
  • 영유아의 동식물 및 재난대비 안전교육 1. 동식물 안전교육의 개념 및 필요성 - 동물은 어렸을 때부터 유아들이 친숙하게 느끼고 좋아하는 대상 중의 하나이다. 동물들의 움직임, 소리, 생김새 등은 호기심 가득한 유아들에게 탐구의 대상이 되며, 유아들은 동물들을 인간처럼 의인화하면서 좋아하고 친숙하게 느낀다. 유아들은 동물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탐구하면서 자연에 적응해서 살아가는 동물들의 특성을 알게 되고 동물과 자연과의 관계, 동물과 인간과의 관계에 대해 이해하게 된다. 그러나 애완동물이나 길들여지지 않은 동물들로 인해서 치명적인 손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친숙
  • 「영유아 재난안전교육)」 만1~5세 9개
  • 「영유아 재난안전교육)」 만1~5세 9개 < 재난 안전 교육 > 활동명 : 안전하게 생활해요. 활동목표 : 1. 교실에서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다. 2. 교실 밖 복도, 화장실 등에서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다. 활동자료 : 동영상자료 <교실에서 안전하게 놀이하기1> , 안전카드: 1~6 대상연령 : 만1~5세 소요시간 : 15~20분 활동 방법 <도입>  어린이집 다양한 장소에서 다치지 않기 위해 지켜야 할 약속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우리가 어린이집에서 다치치 않기 위해 지켜야 할 약속은 무엇이 있
  • (A+ 레포트,시험대비) [아동안전관리] 가정안전교육 내용- 장소별 안전 예방법
  • 가정에서 장소별로 안전한 가정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안전사고를 최소화 할 수 있다. ① 방 ⚫ 아동의 손이 닿는 곳에 스프레이나 뿌리는 모기약 등의 분무 제품을 두지 않도록 한다. 아동이 장난을 하다가 눈에 들어가면 치명 적인 상처를 줄 수 있고, 화재의 우려도 있다. ⚫ 다리미를 켜둔 채로 자리를 비워서는 안 된다. 아동이 접근하여 화상을 입거나 화재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 가위, 칼, 송곳, 못, 톱 등 날카로운 물건이나 공구는 아동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한다. ⚫ 가구, 싱크대, 화장대, 문갑
  • (A+ 레포트,시험대비) [아동안전관리] 놀이 안전교육의 개념 및 필요성
  • (A+ 레포트,시험대비) [아동안전관리] 놀이 안전교육의 개념 및 필요성 1) 놀이 안전교육의 개념 영유아들은 성인과는 달리 놀면서 배운다. 놀이는 영유아의 자발성에 근거하여 이 루어지는 것으로, 가장 친숙하며 자발적 인 활동으로 즐겁고 재미있으며, 영유아로 하여금 열중하게 할 뿐만 아니라 과정 지향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놀이 는 영유아들의 건강한 신체발달과 기본운동능력을 증진시키며, 타인과의 상호작용 을 통해 사회적 학습이 일어나게 한다. 특히 창의적 표현력과 문제해결력을 증진시키고, 다양한 어휘와 의사소통능력을 기르게 하며, 사회적으로 받아들여지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