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의 정의,Segmentation(시장세분화),STP의 성공 사례,STP의 실패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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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의 정의,Segmentation(시장세분화),STP의 성공 사례,STP의 실패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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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STP의 정의,Segmentation(시장세분화),STP의 성공 사례,STP의 실패 사례

목차

INTRODUCTION
STP의 정의
Segmentation(시장세분화)
Targeting(표적시장설정)
Positioning(이미지구축)

BODY
STP의 성공 사례
1. 프로스펙스W
2. 키작은 남자
STP의 실패 사례
1. 환타 쉐이커 흔들흔들
2. 제이 J
3. GP Basic

CONCLUSION
결론

본문내용

STP의 정의,Segmentation(시장세분화),STP의 성공 사례,STP의 실패 사례
하나의 기준을 잡고 정리를 해 나가는 것
기준을 동시에 여러 개로 잡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기준으로 여러 개의 세분화 그룹을 나누는 것

하나의 상품을 어떤 고객에게 팔면 더 잘 팔릴까?
같은 비용을 투자하여 성과가 가장 큰 시장을 선택하여 마케팅 활동을 집중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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