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의 연혁 복리후생프로그램 사업내용 회사연혁 주요활동  조직구조
해당 자료는 4페이지 중 1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4
  • 품질인증

KTF의 연혁 복리후생프로그램 사업내용 회사연혁 주요활동 조직구조

자료번호 s357397
수정일 2013.03.20 등록일 2006.06.10
페이지수 4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cj****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프로포절-노인 자원봉사 활성화와 리더쉽 양성을 위한 통합적 노인 자원봉사 프로그램
  • 사업) 2. 신청사업 1)사업명 2)사업목적 3) 사업 목표 4) 사업의 중요성 3. 서비스대상 선정기준 및 인원수 4. 본 프로그램의 의의 및 기대효과 5. 프로그램 세부사항 1)추진전략 2) 서초노인봉사대 활동 내용 3) 세부사업내용 4)
  • STX 조선 기업의 후생복리제도와 인사관리 및 HRM 에 대한 모든 것
  • 1) STX그룹을 해운ㆍ조선ㆍ중공업업계 신흥 강자로 만들어준 원동력이 바로 수직계열화 2) 재무구조 개선으로 성장여력 확충 3) 핵심자회사의 실적호조 지속 2. 인재상 3. 채 용 4.복리후생 5. 교육제도 6. 인사제도 7. 결론
  • KT 기업
  • 복리후생, 복지관, 임금) 4. 이석채 사장의 경영 장단점 (1) 이석채 회장 약력 (2) 이석채 회장의 경영업적 (3) 이석채 사장의 경영 장점 (4) 이석채 사장의 경영 단점 (5) 과거인사제도 VS 현재인사제도 (6) 과거 조직구조 vs 현재 조직구조 5

소개글

KTF는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굿타임을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을 극대화 하여 번호이동성 및 010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고,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를 바탕으로 무선 데이터 서비스 성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목차

◆회사명: KTF

◆사업내용

◆회사연혁(주요활동)

◆조직현황

◆복리후생 프로그램
◇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
◇ 주택자금 대부
◇ 생활안정자금 대부
◇ 학자금지원/대부
◇ 의료비 지원
◇ 경조사비 및 재난구호금 지원
◇ 기타 복리후생

본문내용

KTF의 연혁 복리후생프로그램 사업내용 회사연혁 주요활동 조직구조
KTF는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굿타임을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을 극대화 하여 번호이동성 및 010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하고,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를 바탕으로 무선 데이터 서비스 성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회사연혁(주요활동)
1996년 - PCS사업권 획득
-한국통신프리텔 주식회사 창립총회 개최
1997년 -한솔 PCS와 통합망 구축 운용에 관한 전략적 제휴
-전국 상용서비스 개시
-프리텔 로고제정 및 ‘PCS016' 브랜드 사용개시
-식별번호 ‘016’ 획득
1998년 -‘98 뉴미디어대상’ 전문기업부분 기업대상 수상
-세계 최초, 최단 기간내 100만 가입 돌파
-가입자 200만 돌파(세계 최단기간, PCS업계 최초)
1999년 -코스닥 등록 거래개시
-신규 브랜드 ‘ⓝ016’ 발표
-제2신화 창조 선언, 가입자 300만 돌파
2000년 -KT-FIFA간 월드컵 공식 파트너 협정체결
-이용경사장 국제전자상거래기구(GBDe) 의장 취임
-최단기간 최 다 무선통신가입자 확보(99년말 기준 427만명)기록
-기네스북 등재(인증서 수여)
2001년 -인도네시아 CDMA 사업 진출
-제9회 고객만족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
-단말기 사업부문 KTF테크놀리지로 분사
-한국통신엠닷컴(주)와 합병
2002년 -제 10회 곡객만족 경영대상 대상 수상
-KTF, KTICOM 합병계약 체결
-KTF 가입자 1천만 돌파
-노동부주관 대기업부문 2002년도 신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임직원 사회 봉사단 꿈을 여는 친구들 발족
2003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Have a good time! KTF 캠페인 런칭
-지배구조 최우수기업 선정
-공정거래 질서확립 대통령상 수상
2004년 -KTF-국민은행 모바일뱅킹서비스 출범
-국가고객만족도(NCSI) 이동전화서비스 부문 1위 선정
-통합데이터센터 개관
2005년 -방송과 통신, 유선과 무선이 융합되는 컨버전스 서비스의 본격화
-모바일 게임 서비스 GPANG출시
-음악전문 포털 서비스 dosirak출시
2006년 -KTF-지상파 DMB 서비스 개시
-서비스매출액 5조 82억원 달성
-지상파 DMB 가입자 1만 명 돌파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KTF의 연혁 복리후생프로그램 사업내용 회사연혁 주요활동 조직구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새롭게 등장하는 복리후생 프로그램 유형
  • 새롭게 등장하는 복리후생 프로그램 유형 7. 홀리스틱 복리후생 1) 의의 홀리스틱 복리수행은 종업원을 전인적 인간으로서 즉, 육체적, 심리적, 정신적 측면에서 균형된 삶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복리후생을 의미한다. 2) 등장배경 ①조직경쟁력으로 인력 중요성 ②노동시장 유연성 증가에 따른 핵심인력 확보 유지의 어려움 ③전체적 삶의 균형 중시하는 사회로의 발전 3) 프로그램 ①육체적, 감정적, 정신적 후생요소의 균형 ②참여유도, 지속적 피드백 통해 심리적 만족 ③자기개발 기회제공을 통한 직업 안정감 도모 4) 효과 ①잠재역량 개발, 창의적 행동
  •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 회사 소개-연혁,인재상,전략,조직도, HRM제도-인사제도,임금제도,복리후생제도, 시사점-전략연결,직군별 보상, 성과지표전환,복리후생]
  •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 회사 소개-연혁,인재상,전략,조직도, HRM제도-인사제도,임금제도,복리후생제도, 시사점-전략연결,직군별 보상, 성과지표전환,복리후생] 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 회사 소개-연혁,인재상,전략,조직도, HRM제도-인사제도,임금제도,복리후생제도, 시사점-전략연결,직군별 보상, 성과지표전환,복리후생] 1. 회사명 : 현대자동차㈜ 2. 대표자 : 정몽구, 김동진, 윤여철 3. 설립일 : 1967년 12월 29일 4. 매출액 : 30조 6천억원 (2007년 기준) 5. 직원수 : 56,025명(생산직 36,000명) (08년 6월 30일기준)
  • 삼성의 연혁,인사관리,노사관계,복리후생에 대하여
  • 삼성의 연혁,인사관리,노사관계,복리후생에 대하여 ◎ 문제점 삼성석유화학은 과거 일괄적으로 모든 예전의 부서를 팀으로 바꾸는 조직개편을 단행하였다. 오늘날의 기업들은 생존하기 위해서는 급변하는 시장과 기술 환경에 신속히 적응하여 살아가야만 하고 이렇게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서는 조직의 유연성 제고가 대단히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게 되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팀조직을 도입함에 따라서 삼성석유화학도 팀조직을 도입하게 되었는데, 이에 성공한 점도 있었지만 문제점도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들이 나타나는 이유는 팀조직의 개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상황에
  • 기업의 목적 달성에 기여할 수 있는 균형있는 복리후생 프로그램 설계
  • 기업의 목적 달성에 기여할 수 있는 균형있는 복리후생 프로그램 설계 1. 들어가며 인구 증가율 감소, 평균 수명의 연장, 인력 구조조정 등에 의하여 기업 내 인력 구조가 본질적으로 바뀌고 있다. 기업으로서는 젊고 참신한 인재 확보가 어려워지고 인력 고령화에 따른 인건비 압박이 가중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인재를 확보하고 유지하며 동기부여 방식의 진부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복리후생 관련 프로그램의 재정비와 개발이 필요하다. 인력 구조조정과 장기 고용의 붕괴로 전직하는 비율이 증대하고 있으므로 인력을 적극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인센티브가 요구되는 것이다. 임금 시
  • 인적자원관리,기업의복리후생제도,P&G인재체용,한지해운복후리후생프로그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ppt자료
  • 인적자원관리,기업의복리후생제도,P&G인재체용,한지해운복후리후생프로그램,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ppt자료 복리 후생 프로그램 ● 자유여행 실시(전 직원 대상 : 2/3 실시) “열심히 일한 자 떠나라” 라는 주제를 가지고 국내 어느 곳이든 혼자만의 시간 갖게 배려 - 기간은 자유로 설정하되 3박4일 범위 내에서 실시함(정기휴가 별도) -여행 중에 발생되는 모든 경비는 회사에서 부담 - 여행 중에는 모든 전화를 off시키고 회사에서도 연락할 수 없게 조치함 ● 체육활동시간 실시- 전 직원에게 체육복 지급 -매일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