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사례<브라질,인도,러시아사례>
해당 자료는 51페이지 중 10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51
  • 프리미엄

LG전자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사례<브라질,인도,러시아사례>

자료번호 s680099
수정일 2010.08.27 등록일 2010.08.27
페이지수 51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 한국기업의 동남아 진출의 사례와 성공방안
  • 마케팅체제 구축 2) 현지조달 강화 3) 자금조달의 현지화 4) 관리층의 현지인 고용 확대 5) 연구개발의 현지화 2. 글로벌화를 위한 과제 1) 해외생산능력 확대이다. 2) 현지화 강화이다. 3) 글로벌경영 역량강화이다. 3. 현지화를 위한 본사의
  • 비교문화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
  • 진출현황 2) 엔터기술의 경쟁력 확보 요인 2. 제품소개 3. 시장 분석 1) 휴대용 반주기 시장 특성 2) 경쟁 시장 분석 4. 해외 진출 사례 5. 발전 가능성 1) 한류 아이템으로서의 도약 2) 다른 산업과의 연계 - 웨딩 산업 3) MIDI 콘텐츠 산업
  • 마케팅 전략 분석 - LG전자의 점진적인 세계화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 [A+대박 자료]
  • LG브랜드로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프랑스, 스페인, 인도, 중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남아공 등의 주요 시장에서 사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제품들을 다수 보유하게 되었다.(후략) Ⅰ. LG전자 ·LG전자 중국진출 사례·LG전자 중국진출 사례

소개글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Lg전자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서론
(1)선정동기
(2)기업소개

2.본론
(1)브라질,러시아,인도 시장진출
(2)브라질,러시아,인도 환경분석
가.경제적 환경
나.사회.문화적 환경
다.정치적 환경
(3)브라질,러시아 ,인도 에서의 4P’s
(4)브라질,러시아,인도 에서의 결정적 성공 요인

3.결론
(1)성과와 전망

본문내용

LG전자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사례<브라질,인도,러시아사례>
(1)스포츠를 활용한 공격적이고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
ex)가.프로축구팀 FC상파울루 의 공식 스폰서
나.LG로고골프 대회 후원을 통한 광고
매체 광고 -특히 빌보드 광고를 적극적으로 활용.
스포츠를 마케팅- 러시아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
장학퀴즈와 쿠킹스쿨(요리학교), LG song 캠페인 등 차별화 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광고.
(1) From today, all other refrigerators become history ! 2000
(2)”Keep your family healthy, Day after day, after day· - 2002 현재 홈페이지 슬로건
(3)Star Movies n etwork 를 스폰서
(4)Amitabh Bachchan 가 진행하는 Star Plus 라는 프로그램을 스폰서.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LG전자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사례<브라질,인도,러시아사례>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최근 본 자료
최근 본 자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채널
청소해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