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나이키 마케팅 비교
해당 자료는 8페이지 중 2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8

컨버스 나이키 마케팅 비교

자료번호 s705457
수정일 2011.02.09 등록일 2011.02.09
페이지수 8Page 파일형식 한글(hwp)
판매자 ba******** 가격 2,0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나이키와 컨버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

목차

본 자료는 목차정보가 없습니다.

본문내용

컨버스 INC.는 미국 메사츄세츠 엔도버에 자리한 나이키의 자회사로, 1908년 설립된 아메리칸 오리지널 캐주얼 스포츠 컴퍼니이다. 척 테일러 올스타, 잭 퍼셀, 원스타와 같은 전설적인 신발들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남성&여성&키즈 Footwear와 어패럴 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컨버스는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Original America 브랜드이며 트렌드를 타지 않는 전통적인 브랜드로서 전 세계 180여 개국에서 10억 켤레 이상 판매한 베스트셀러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이다. 공동 창업자인 필 나이트와 빌 바우어만은 기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으며 이들의 바람이 바로 나이키의 출발점이었다. 나이키는 선수들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각 종목에서 진정으로 필요한 요소를 제공하는 것을 기술 혁신의 기본 방향으로 잡았다. 또한 보다 많은 이들이 스포츠와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스포츠의 건전한 발전을 지향하고 있다.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컨버스 나이키 마케팅 비교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장바구니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