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기획서
해당 자료는 23페이지 중 8페이지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이동 우측 이동
1/23
  • 프리미엄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기획서

자료번호 s706986
수정일 2011.02.26 등록일 2011.02.26
페이지수 23Page 파일형식 파워포인트(ppt)
판매자 kt**** 가격 3,300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프리미엄자료

소개글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비타민워터 란?

2. 광고 상황 분석

3. 광고 기본 전략

4.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5. 광고 매체 전략

본문내용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기획서
구매 소비자층이 10대 ~ 30대 젊은 세대에 집중 특히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강력하게 소구
감각적인 트렌드가 주제인 미국 유명 드라마가 자주 출현함으로써 패션음료로 자리 잡음.
‘들고 다니며 마시는 음료’로 자리매김 목표
패션음료로써의 확고한 위치 선점
경쟁제품과의 차별성을 더욱 극대화

참고문헌

본 자료는 참고문헌이 없습니다.
저작권 레포트월드는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자들이 웹서버에 등록한 개인저작물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자(Online Service Provider, OSP)” 입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기획서 게시물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를 등록한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저작권이 침해된다고 확인될 경우 저작권 침해신고 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추천 레포트

  • 장바구니
  • 다운로드